용남은 대형 중형 월급에 차이없습니다 ....제가 입사할 당시엔 지금은 바겼을지도 모르지만
입사하고 6개월 시용시간 동안 월급이 말버스 수준?보다 약간 더 받고 시용기간 끝나면 조합에 거의(?일부 사고 다발자는 퇴사됨) 가입되어서 정규직 1호봉됩니다 ... 정규직 3호봉(입사후 만2년)부터 월급이 수원여객 월급보다 약간 적게 받는 수준이 됩니다..
대신 용남은 일하기는 편합니다.. 배차시간 배차고방 근무 환경이 수원여객보단 좋다고 생각됩니다(제 개인 생각)
요즘 듣기로는 사람 부족해서 3개월경력도 봅는다고 들었습니다 ...
카운티 없습니다,,, 중형몰다 왔으면 중형주는디 원하면 대형도 바로 탈수있습니다...
근디 굳이 월급 같은디 대형 후닥 탈 필욘없죠.
중형 노선이 보통 대형노선보다 편하고 손님없고 차고지에서 쉬는 시간 많은 노선입니다(제 개인 생각)
그리고 보통 한달에서 두달 정돈 뺑뺑이 돕니다.... 몇가지 노선 견습실습때 배워서 돌아가면서 탑니다
최대 두달 지나면 한 노선 반 고정식으로 타는디... 집에서 가까운 차고지 노선을 배정합니다
제가 다녔을때 제아는 형님은 좌석으로 입사1년후 공항버스 노선으로 옮겼습니다..
나중엔 조합에 잘보이고 조합 간부하고 친해지면 노선 옮기기엔 수월할겁니다...입사몇년후 노선 변경 룰 같은건 없습니다 ..... 버스경력 6개월이면 아마도 입석 하실겁니다..
입사하고 6개월 시용시간 동안 월급이 말버스 수준?보다 약간 더 받고 시용기간 끝나면 조합에 거의(?일부 사고 다발자는 퇴사됨) 가입되어서 정규직 1호봉됩니다 ... 정규직 3호봉(입사후 만2년)부터 월급이 수원여객 월급보다 약간 적게 받는 수준이 됩니다..
대신 용남은 일하기는 편합니다.. 배차시간 배차고방 근무 환경이 수원여객보단 좋다고 생각됩니다(제 개인 생각)
요즘 듣기로는 사람 부족해서 3개월경력도 봅는다고 들었습니다 ...
카운티 없습니다,,, 중형몰다 왔으면 중형주는디 원하면 대형도 바로 탈수있습니다...
근디 굳이 월급 같은디 대형 후닥 탈 필욘없죠.
중형 노선이 보통 대형노선보다 편하고 손님없고 차고지에서 쉬는 시간 많은 노선입니다(제 개인 생각)
그리고 보통 한달에서 두달 정돈 뺑뺑이 돕니다.... 몇가지 노선 견습실습때 배워서 돌아가면서 탑니다
최대 두달 지나면 한 노선 반 고정식으로 타는디... 집에서 가까운 차고지 노선을 배정합니다
제가 다녔을때 제아는 형님은 좌석으로 입사1년후 공항버스 노선으로 옮겼습니다..
나중엔 조합에 잘보이고 조합 간부하고 친해지면 노선 옮기기엔 수월할겁니다...입사몇년후 노선 변경 룰 같은건 없습니다 ..... 버스경력 6개월이면 아마도 입석 하실겁니다..
근무형태는 격일제이고 입사후 평균 한달에 한번정도 더블(3일근무) 합니다.. 고참되면 격일만 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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