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uto.cz/man-lions-city-nova-tvar-znamym-jmenem-120350/foto?foto=6
더뉴 라이온스 시티 12m 3문도 있음
엉뚱한 서울시장에 요구할겁니다.
법규에 제작된 김포1002 라이온스 운행중
http://www.auto.cz/man-lions-city-nova-tvar-znamym-jmenem-120350/foto?foto=6
더뉴 라이온스 시티 12m 3문도 있음
엉뚱한 서울시장에 요구할겁니다.
법규에 제작된 김포1002 라이온스 운행중
뭐 하나 고장나면 부품 및 정비할수있는 인원 없어서 차 몇일 세워야하고
승객으로도 타봤는데 현대저상이 낫습니다
카달로그는 아주 고급지게 만들어놨네요 ㅋㅋㅋ
뭐 하나 고장나면 부품 및 정비할수있는 인원 없어서 차 몇일 세워야하고
승객으로도 타봤는데 현대저상이 낫습니다
카달로그는 아주 고급지게 만들어놨네요 ㅋㅋㅋ
한국사람한텐 그냥 한국버스가 제일 잘맞는것같습니다.. 왜냐 한국사람이 만들고 테스트하고 주행시키니...
진짜 한국사람 체형에 너무안맞네요... 2층버스도그렇고... 경쟁성이없는건 사실입니다... 부품값도 비싼편이고
무엇보다 에어컨이 별로안시원해요 승객석 송풍구도 위치조절식이아니라 고정식에 창문방향으로 나오는거라
바람세기도약하고 개인적으로는 국산버스가 더나은것같으요
만 1층저상 저거는 그냥 오토에 저상일 뿐이지 결함 투성이에요
승객이쓰레기인데 저도승객이지만
쓰레기가많습니다
만약 국내에 도입하면 a/s값이나 유지비는 나중에 걱정할 일이고 국내에 맞게 필요한 안전장비를 적용하고 들어오면
시민들이 좋아할 거고 이용자가 달라질 겁니다.
매일 차굴리는 회사는 가성비가 제일 중요하죠 소모품수급 상황과 부품가격
이런건 생각좀 해보세요
만약 내가 버스회사 사장이라면 이런거요
제일중요한건데 왜 나중으로 미루는거죠?? 순서가 너무 바뀌었네요
MAN사에서 제작한 차량은 국내법규에 맞지않아 들여올수가 없어서 스페인 바디빌더가 만든 차량을 어쩔수 없이 들여온거라
섀시랑 바디를 같이 제작하는 완성차 업체의 품질에 못미칩니다
MAN버스를 프리미엄이라고 말하는게 웃기네요;
독일에 가면 만버스가 있듯이 우리나라에는 현대버스가 나라 사정에 맞게 있는겁니다
현실을 쥐뿔도 모르는 이상주의자라고 저는 좋게 표현해드립죠....
버스회사에서 그냥 도시형 말고 유니버스 저상이라도 좋으니 좀더 굴려줬으면 좋겠구만...
저건 우리나라 시점에 안 맞아요. 우리나라 외산 버스의 한계는 관광버스랑 가축수송운행하는 R버스들 정도가 한계입니다.
서울기준 GYB급 버스들에 저런거 집어넣으면 부속 수급도 문제거니와 더 골치아파질 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