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트럭결함
As 기간동안 교환되는 재생가능한 부품들은
르만(벤츠하청재생업체)재생부품임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AS연장의함정!!!
1.리타더문제
2016년6월이전 생산분, 개선전 리타더장착차량.
2016년6월이후 생산분도 리타더결함으로
교환하는차량이 많으며,
2016년6월이전생산 차량들도
개선된 리타더로 거의다 교환했음.
개선된 리타더장착후에도 2~4번까지 교환한차량이있음.
★개선된 리타더장착차량은 5년AS에 해당안됨★
벤츠트럭은 리타더결함인정했고,
리콜(법적으로강제)이 아닌,
서비스캠페인(자율)으로
국토부와 이미 협의되어있었음.
★차주들에게 고지안함★
수냉식리타더를 사용하면 부하를 못이겨,
지속적으로 쇳가루가 발생하고있고,
엔진과냉각수를 공유하는 시스템인데..
쇳가루와 내부압력으로인한 화학반응으로
슬러지발생 및 냉각수가오염되어
라지에이터,워터펌프,
★엔진내부냉각라인★
등등등 연계되는부품들을 손상시키고있음.
★리타더만 AS연장★
벤츠트럭은 사용설명서에 명시되어있는
냉각수교환주기 3년을 무시하고,
리타더교환차량은 1년에한번점검 2년교환,
냉각라인 모두교환한 차량은
냉각수필터를 임의로장착하고,
냉각수필터 및 냉각수교환을 1년마다 교환하라함.
★모든비용차주부담★
★냉각수교환주기변경내용 차주들에게 고지안하고 냉각수 오염으로 인한 냉각수 교환주기가 변경이 된 것은 본사측에서 냉각수 교환 주기가 짧아진 만큼 무상으로 교환 해줘야 한다 계약 위반이 적용됨★
리타더교환뒤 3개월 후 냉각수및 리타더자석 점검시행.
★리타더교환차량 3개월점검 고지안함★
2.프로펠러 샤프트(덤프)
3.파이널 드라이브(덤프)
덤프에한함
★데후,조인트가 부러져나가는데 생산년식을 따질문제가아님★
4.사이드스커트(트렉터)
사이드시커트는
국내에서 하청생산하는 제품으로서
리벳이풀려 날아가도
★벤츠트럭은 하청만 조지면됨★
벤츠트럭은
★언론홍보용 AS5년연장 광고★
차주들을 교묘하게 농락하는,
두마리토끼를 잡고있는 것입니다.
축간 레벨이 안되니 2축 과적 빵빵 터지고 벌금 쭉쭉 내고있고 전과자는 순식간에 만들어지고 개선 여지가 전혀 없는데 아무 효과도 없는 서비스연장이 연장이다냐? 센터에서는 본사에서 서비스연장 했다고 울상이더만 이정도면 센터에서 할 짓거리가 없것네 젠장 캬~~~~~악 퉤!!!
언급조차없습니다.
원인도 부품불량으로 판명났습니다.
집이서울인대 함안갔다가 안해줘서,
인천에서고치고,부품대기까지 28일동안
일을못했는데도 연락준다준다하며 지금까지도 깜깜 무소식입니다.
생계도개판되서 대출까지받아서 버티고는있는데,
언제까지 버틸수있을지 걱정입니다..
시간끄는거에 진절머리납니다..
우는아이젖주는것도 아니고...
똑같이한달운행 못했는데..
차주마다 보상도안해주는경우가 다반사고,
오일쿠폰,주유권,포인트(공임 및 할인행사제품은 포인트결제안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