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요 기사인 제가봐도 출근탕 서울 나갈때 승객좀 타고 인천들어 오는건 5명도 안타고 어쩔때는 혼자 빈차로 들어오는 때도 있구요 낮시간때는 왕복 10명정도이고 퇴근시간되야 입석태우는데 수익이 날수 없는 구조 인것 같어요 올초 기사한명당 37만원정도 급여가 오르기도 했고 작년보다 오너수입이 많이 줄긴 했을것 같습니다
제 친구도 인천광역타고 있는데.. 이번달 운행횟수도 대폭 줄였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문에 당연히 급여도 줄고 반면 쉬는날도 많아지긴 했는데 그게 좋은게 아니다보니 걱정이 많네요. 근데 운행횟수가 줄어든대에는 다른 이유가 또 있지만 그건 제 회사도 아니고 친구회사 얘기라 여기까지..
자기 수익 빼서 하면 되지 않나
물어보시면서 공무원 시장욕 엄청합니다
고생하는 운전기사들에게 돈을더 주고 처우개선해줘도 모자랄판에 무슨 가랑이벌리고 쉽게돈버는 창녀들에게 돈을주나요???
저러다 만약에 진짜 인천광역버스가 폐선된다면 불편을 격는건 시민들인데 인천시는 아무생각이 없나보네요
선거용 사치 복지에는 돈을 펑펑쓰고, 실질적 국민복지는 완전히 뒷전이고...
생색내기 예산만 펑펑~!!! ㅉㅉㅉ
창녀줄 돈은 있어도 버스굴린 돈은 없다
이거네요
익명액션..
급행들도 시간 맞아야 하고 대부분 9호선서 한참 올라오니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