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도는 택배 용인데, 아무래도 차가 엄청 밀리는 구간에서 운행 할꺼라 좀 걱정됩니다
오토면 엄청 편하겠지만 기름값이 많이 나올것 같아서요 ㅡ,.ㅡ;;
조만간 차 계약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쉽게 결정이 내려지지 않네요;
1톤 오토 몰아보신 형님들.. 어떤가요?
이전 회사에서 몰아보긴 했는데 장거리 위주로 다녀서 큰 차이는 못느꼈습니다
차종은 봉고3 입니다.. 하이탑차구여 포터2도 괜찮은데 같은 옵션에 봉고3는 핸들 열선까지 들어가 있어서
요번에는 봉고로 계약 할까 합니다 ..ㅋ
오토가 관리편하고 연비도 좋고...합니다.
오토 추천합니다.
포터의 경우는 싱글메스 플라이휠이라 수리비 별로 안비싸요. 교환하는데 30만원 언저리임.
애초에 미션 자체가 고장이 잘 나는 물건이 아닙니다. 너무 험하게 굴리지만 않는다면요.
편한걸 타고싶다면 오토, 조금이라도 더 아껴야겠다면 그래도 수동입니다.
포터도 열선핸들 있을텐데요?
6단 후진 기어빠짐 갈림 문제들이 들려오긴합니다. ㅋ
머 새거자체도 100만원중후반이면 구입하긴하나..; 솔직히 요즘 오토미션들 내구성볼땐... 개인적으로
수동보단 오토가.. 낫다봐요..
그리고 오토미션이 워낙기술력도 좋아지는편이라.. 생각만큼 연비차인않나요...;; 오히려 일부구간에선
오토뽑으신걸 만족하실부분이 많으시다생각합니다.. ;
껍니다.. 무엇보다 수동6단들 내구성문제가조매있습니다...ㅠ 미션오일관리않되면.. 미션값만해도 그냥 오토사실껄 하는
생각하실순있을껍니다.ㅋ 열신핸들이야 핸들커버씌우면 어느정도 커버는되는데 열선은있으면 요긴하게 쓰이긴하실껍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1톤들 오토비중도 높고 오토쪽 추천합니다..
유로6c 엔진에 페리 예정 이거든요
포터도 같이 하겠쥬
스타렉스처럼...ㅋ 오토미션 들 요즘은 오일관리만잘해주면.. 큰고장없이 오래타죠.. 급출발 하지마시구..
이게 현실이에요 내구성 문제있고 수동미션오일 2만마다 교환해야될정도로 형편없는 미션입니다
그나마 오토는 오일관리만 해주면 별탈 없더군요 험하게탄차는 15만정도 말썽생긴적은 있지만
저두 오토 추천 드립니다 트럭 오토는 오래타지만 수동은 차를 자주 바꾸게 만들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