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클러치 유격점까지 때서 바뀌 굴러가면 클러치 완전히 떼어준다
2. 클러치 유격점까지 떼면서 엑셀 아주 미세하게 밟아줘서
1의 방법보다 클러치를 더 빨리 미트 시켜줌으로서
클러치 다 떼는 시간을 0.5초나마 줄여준다.
1. 클러치 유격점까지 때서 바뀌 굴러가면 클러치 완전히 떼어준다
2. 클러치 유격점까지 떼면서 엑셀 아주 미세하게 밟아줘서
1의 방법보다 클러치를 더 빨리 미트 시켜줌으로서
클러치 다 떼는 시간을 0.5초나마 줄여준다.
시내버스 1단출발 하는사람 있어요?
실수하는순간 다자빠짐
엔진입장서도.. 확실히 2단보단 1단이 부하가덜하구요..; 1단은 클러치때서 바퀴굴르는정도용으로생각하시구
2단부터 정상주행하시면.. 부드럽게주행이가능하긴합니다..; 특히 가스버스들.. 맛탱이가는차들많죠...;
근대 운전자가 고정이면모를까.. 여러사람이운전하는경우가많으니.. 각자의운전습관들이달라서...
그냥 소모품이라 생각하시는게 편합니다.. 안전이 제일우선이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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