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트럭/버스/중기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truck&No=83137
물어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사무직 관리직의경우.. 처음시작에선 월급부분에선 떨어질지언정 향후에 발전가능성은높죠...;;
트럭정비기준 사람이 생각하기나름이긴하겟는데... 님생각은어떤지궁금하네요.. 제입장에선 절실하고 이일로평생을
생각한다하면괜찬다곤 생각합니다. 지금당장 월급도적고 근로조건도개판이지만 훗날을 바라보고 대부분 지네는거죠..
무엇보다 대형차정비를 10명이같이시작하면 10년이지낫을때 정비하고있는사람이 많아야3명 수준이니요..
말다햇죠... 솔직히 내가사장이고 기술이어느정도있고 내가게있으면... 솔직히 떄돈까진아니더라두 어느정도
수준의 월급은 챙겨가면서 할만은합니다.. 대신그 경지에오르기까지 대형차는 시간이좀많이걸리죠...
아싸리 타이어나 하체 만 주구장창파거나요.. 근무기준 버스회사는 1군제외하고 몇몇시내버스업체제외하면
주 6일입니다.. 대신 쉬는날은 평일중 하루쉴수있습니다.. 야근이있는회사의경우 5일 근무하기도하구요...
1군고속들 대부분 5일 근무합니다.. 일반 트럭 버스 정비업체 보통 주6일에 격주로 토요일쉽니다.
직영 업체의 경우 주5일이구요.. 허나 급여로보면 직영보단 상용차는 협력이날껍니다..
결론적으로 기술은 하기나름입니다.. 능력이되면 그만치 대우를받을수있고.. 아니면 그냥 맨날그자리 맴도는
것뿐이 않됩니다... 물론 능력대비 받는급여료가 적을순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봣을때는 큰틀은 구동방식 구성은 국산이나 수입산이나 어짜피 비슷합니다.. 에어로움직이는거고
디젤엔진에 제동방식도 동일하구요..
대신 메커니즘적으로나 부품자체들내구성적으로나 유럽산이 확실히 우월한모습들이 있긴하죠...;
근로조건으로봣을땐 이건 업장마다 님 기술자 능력에따라 많이다른지라.. 기술직의단점이 처음시작하실땐
월급생각하지않고 일하실수밖에없으시긴할껍니다.. ; 머 옜날처럼 40만원 80만원 그런시대는아닙니다..ㅋ
무엇보다 환상을가지고 상용차 에 생각을하지마세요..ㅎㅎ 생각보다 열악하고 실망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작업장의경우 솔직히 수입센터들이 좋긴합니다..ㅋ 국산들도 신규작업장 들부턴 많이좋아지긴했구요...ㅎ
잘생각해보세요.. 가장좋은건 입사를원하시는 회사 한번 탐방가보시는것두요...
대형차량 정비인 카페입니다.
이곳에서 검색해 보시거나 질문해 보시면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으실겁니다.
기사타는게..백번 낫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