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오일탱크통이 깨져서 갈았습니다
그런데
몇일뒤 또 새더군요
그래서 임시로 마그네틱선을 뺏더니 위로역류하지않길래..운행했는데
몇일뒤 또 새서 라인을잡아봐야한다며
범퍼를빼는 대공사를하네요..
대우차 원래 파워오일누유가 잦은고장인건가요?ㅜㅜ
대우차 잘아시는분..좀 알려주세요
한가지더..
아침에 시동이 안걸렸어요
연료휠타 갈고 세루도 힘있게 잘쳐지는데
시동이 안걸려서..
오일휠타위에 누르는버튼잇길래 몇번누르고햇더니
시동이 걸리네요?
이런증상이 2틀째입니다
밧데리를 갈아야하는건가요?
즉 연료계통 어디선가 누유가 있는거죠..
누르는건 플라이밍펌프라고 연료 수동펌프 일껍니다...
시동안걸림현상은 윗분말씀처럼 연료계통에 에어가 차거나
연료펌프쪽 이상이 아닌가 싶네요
운행하다보면 기름불이 들어오고 기름을 넣을때가 많은데 그러면 연료펌프가 빨리 소모될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탱크에 기름이 1/3 이하로 떨어지지않게 합니다
정비소왔어요
리타더호수 엄청 긴거교체 하기는했는데도 샐까봐 계속신경이쓰이네요 휴ㅜㅜ
펌프는 계기판 경고등뜨는데
찍어봐야할거같아요
바이패스시켜서 오바히트
할수도있는거라서요.. 일단 통이파손된이유를 찾아나가시는것도 봐야하겟지싶습니다.. 계속압력이차서 깨진것
일수도있 으니요 펌프부터 라인점검받아보시는게..
일단은 연료라인에 에어가차서그러시는것같은데 요것도 점검받아보세용.. 원인이있으니 에어가차겟죠....
일단 그건 정비소에서 점검받아보시는게 맞지 싶습니다.. 모든지 점검은 실차를봐야 점검이가능하지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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