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원주고 유로 프로그램 가입했는데
이건 이상이 아닙니다 하면 천만원 그냥 날리는 돈이잖아요
유로6 엔진 블럭이 7군데 크랙 갔는데 A/S기간에 들어가니 이상없다고 했는데 돈주고 A/S 쌩까면
더열받겠죠
전 만2013년식 마지막 유로5 타는데 이차는 크게 돈들어간게 없어서
역시 내구성은 만과 벤츠가 최고야 하고 생각했는데
다음에 차바꾸면 만은 피하고 싶네요
차는 고장날수도 있고 설계미스로 잘못될수도 있지만
그럴때 얼마나 빨리 대처를 해주냐가 문제인데
만은 걸러야 될것 같아요
을이야기하는것같습니다. 다른상용차들도 마찬가지이구요.. 스카니아케어포 볼보 블루같이...
일시불이아니고 이것도아마 분납이긴할껍니다 대신 메인터넌스까지 관리를해주는부분도있어서.. 머 그렇게
차주들도 손해는아니다봅니다... 단지 센터수가적은부분하고 작업시간이 문제긴하겟죠..
근대 상용차특성상 보증수리가 정말 까다롭기때문에 (우리나라에서 관리하는것이아니구 각제조사나라에서
관리를하기때문에 만약에 이력이없으면 보증수리가 않됩니다 엔진이 보증기간내에 작살이나도 만약에 센터
오일교환이나 방문이력이안남으면 보증못받습니다 )
이건 이상이 아닙니다 하면 천만원 그냥 날리는 돈이잖아요
유로6 엔진 블럭이 7군데 크랙 갔는데 A/S기간에 들어가니 이상없다고 했는데 돈주고 A/S 쌩까면
더열받겠죠
전 만2013년식 마지막 유로5 타는데 이차는 크게 돈들어간게 없어서
역시 내구성은 만과 벤츠가 최고야 하고 생각했는데
다음에 차바꾸면 만은 피하고 싶네요
차는 고장날수도 있고 설계미스로 잘못될수도 있지만
그럴때 얼마나 빨리 대처를 해주냐가 문제인데
만은 걸러야 될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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