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챠 지금도 오후반 하고 2시에.들어왔는데 새벽 4시에 출근 12시간 이상 ㅇ운전하고 아을버스는 2백 남직 경기시내버스는 연봉 3500.. 4000 사이인데 사실 우리같이 갈데없는 중년들이나 최후로 오늨직업이지 아직 갈길이 창창한 젊은이가 하기애는.. 어딜 가던 지금 그 이상을 받을수 있는 직장이 있고.. 휴일도 없이 버스 운전하는일이 쉬운건 아니죠.. 그리고 그냥 차 하고 버스는 ㅌ틀립니다. 일단 브레이크 잘못 밟으면 승객 우르르 쏟아지고 사고 나도 조통 몇백 이상은 깨지거나 사람이라도 몇명 이샅 다치면 구속 입니다. 못 믿겠으면 울 회사와서 며칠이라도 견습 받아보세요.. 오늘도 둘 도망갔는데보통 3일 하고는 대부분 안나옵니다
이력서들고 대화역에 고양교통 가보세요.. 본인이 독한 마음 먹으면 공부하면서도 운전할 수 있어요.. 1년이상 잘채워서 공무원 시험도 도전해보구요.. 저 일할때 준비하던 동생들 2명 합격.. 저도 시험은 잘봤으나 여러 사정상 서울시내 재직중.. 팀플레이 보다는 개인플레이가 많이 적용되므로 본인만 잘하면 좋은직업임에는 틀림없슴다.. 다만 나이가 어리니 사무직. 생산직 등 기타직군을 많이 경험해보고 본인한테 맞는 직업군을 찾길 바랍니다^^
신성은 경력자만 채용해서 입사지원 해봐야 아예 퇴짜놓거나 한일가서 경력 쌓으라고 한일로 먼저 보낼테고요.
그리고 사설연수원 가실 거면 차라리 경기도랑 교통안전공단에서 진행하는 화성 양성 프로그램에 가세요. 무료에 카운티부터 에어로시티까지 감을 익혀볼 수 있으니까요.
인식이 그런건지 실제로 젊은 사람이 하기에 메리트가 없는건지.. 아직 경험해보지 않어서 잘 모르겠어요 ㅠ
마을버스 시내버스 경력으로는 공부할시간도 그렇고 힘들어요
신성은 경력자만 채용해서 입사지원 해봐야 아예 퇴짜놓거나 한일가서 경력 쌓으라고 한일로 먼저 보낼테고요.
그리고 사설연수원 가실 거면 차라리 경기도랑 교통안전공단에서 진행하는 화성 양성 프로그램에 가세요. 무료에 카운티부터 에어로시티까지 감을 익혀볼 수 있으니까요.
급여가 쌘것도아니고.. 격일도힘들고...ㅋㅋ 서울 고속만 바라보고 견딘게 이제 1년이지만
좀더해보고 영아디나싶으면.. 빨리도망가야죠 ㅠㅠ
신성에 지원해보세요 요즘 한일가서 2~3개월이면 노선준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