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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고환큰미식가 19.07.10 07:41 답글 신고
    일단엔진온도가 정상레벨 올라가야 작동됩니다.온도 올라갈때까지 운행하시던지 공회전해서 엔진열이 오른다음 작동시키세요.어차피 수트꽉차고 엔진정상온도면 지가 알아서 태울껍니다.
  • 레벨 대위 1 GFS15Kai 19.07.10 07:57 답글 신고
    저게 작동하는 원리가 배기 가스 열이 어느 장도 될때 제생 버튼을 누루면 연료를 DPF으로 보내서 소칙된 수트를 활활 불태워 버리는 기능입니다. 엔진 온도가 높아야지 가능합니다
  • 레벨 대령 3 고환큰미식가 19.07.10 08:08 답글 신고
    간만에 외죄가 나타났는데 신상털릴꺼 각오하고 온거겠죠? 란돌프사에서 사용하는 고급 알미늄 용접봉으로 외죄대가리를 지져주고 싶네요.
  • 레벨 하사 1 이스즈이차장 19.07.10 10:04 답글 신고
    강제재생 버튼은 차를 세워두고 시동을 건 상태에서 누르면 작동을 할겁니다. 열이 많이 발생하니까 머플러쪽 바닥에 인화성 물질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시고 진행하셔야 하고요, 시간은 20~30분 정도 걸릴겁니다. 강제재생 버튼 누르면 RPM이 살짝 올라가면서 시작될겁니다^^
  • 레벨 대령 3 고환큰미식가 19.07.10 11:33 답글 신고
    요새 반일감정 때문에 차량판매는 영향없으신지 걱정이 되네요.
  • 레벨 소장 싸고보니박근혜 19.07.10 21:05 답글 신고
    살짝이아니린 마니올라감ㅜㅜ 뉴카운티사용자임
  • 레벨 대위 3 scr제원 19.07.10 13:57 답글 신고
    여담인데 강제로 태우지마시고 한번 1시간이상 1500RPM이상으로 주행하세요. 그거 자주태운다고

    좋은것하나없습니다...ㅠ

    디젤차는 세우면세울수록 시내뛰면뛸수록 이젠 돈엉어리입니다... 무조건 주행시켜주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DPF 슈트재생조건은 메뉴얼보시면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요소수도 어지간하면 유록스 쓰세요...

    수동재생 메뉴얼기준

    계기판내에 호박색으로 DPF관련경고등이 뜨실떄 수동재생해주시면됩니다.

    엔진이 충분히 워밍업후 실시하십시오.(아무래도 갑작스레 식혀있던엔진이 RPM 이올라가면 좋을껀없죠)

    1주차브레이크를건다
    2기어중립(클러치나 브레이크 페달은밟지않는다)
    3수동재셍스위치를4초이상누르시오

    그렇게되면 엔진온을상승시키기위해서 RPM이 올라갑니다.. 쌓여있는 슈트랑에따라서 최장1시간정도까지 걸릴순있습니다.
  • 레벨 중위 2 가을의전선 19.07.10 19:19 답글 신고
    회사가 좀 웃긴곳 이네요?... 장기적으로 봤을때...직원보다 차생각 하는 회사는 있을곳이 안될것 같다고 보고요.
    유로6부터 문제가 좀 많은데..

    자동재생이 잘되면 문제 없는거고..(그냥 일반 주행 꾸준히 해보면..녹색 재생 경고등 뜨면 태우고 있는 상태)
    매연필터 확인 경고등 뜰 정도로 자동 매연재생이 안될시... (주황색 경고등 뜨다가..나중엔 차량 메인 계기판에 경고등 뜸) 강제로 태우는데..

    강제로 태우는것도 안될때는... 시동끄고 1~2분 있다가 시동걸고 태우는거 누르면 되더라구요...(당연 냉간시는 비추천)

    매연태울때 엔진 출력도 떨어지고,소음에.... 한숨밖에 안나옴...
    그리고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3일에 한번 자동 태울때가 있고, 하루에 3번 태울때가 있음.....

    이런 문제점을 경험한 후..... 내돈주고는 경유차...자체를 구입하지 않을 생각.
  • 레벨 하사 2 트라고440 19.07.10 22:03 답글 신고
    체전은 작년 아닌가요?
    아는분 작년말에 지원받으셔서 폐차 하고 바꾸시던데.예산이 올해없다는것인가
  • 레벨 이등병 Porter2 19.07.12 07:15 답글 신고
    일주일 넘게 주차장에 계속 주차되어 있는 차만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수트는 어제도 여전히 저 상태였고요. 앞으로도 잘하면 내년 까지는 저런 상태로 있을 것 같습니다. 누군가 1톤에 다 못 실을 발주를 받았다면 내년 까지 두.세번 정도는 탈수도 있을 것 같긴 한데 요즘 일이 많이 없어서 저걸 탈 일이 없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원래는 기존의 차를 처분하고 제가 계속 타면서 관리를 해야 하는데 차가 아깝다고 저 모양을 하고 있으니. 제가 사용자나 관리자가 아니니 어떻게 할 입장도 안되고 차라리 이렇게 세워만 둘 거면 천천히 내년에 사도 되는데 너무 성급하게 일딴 사고 봤네요.
  • 레벨 상병 딸랑아부지 19.07.12 21:20 답글 신고
    저 soot라는건 요소수가 아니고 dpf에 쌓인pm(미세먼지)양입니다. 저건 매연저감장치에 차압센서라는게 있는데 요놈이 앞쪽압력과 뒷쪽압력을 측정해서 soot량을 측정합니다. 저 soot양을 줄이는 방법은 고속도로에서 80정도로 1시간에서 1시간반정도 정속주행시 자동재생이라 하여 태워주면 soot양이 줄어듭니다. 두번째 강제 재생은 차를 정차후 파킹브레이크걸고 누르셔야 진행됩니다. 주행안하고 누르셔도 됩니다. 하지만 강제재생 많이해봐야 내구성만 떨어져서 가급적 장거리뛰면서 자동재생 되게 하는게 차량유지보수에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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