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식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2.7 TDV6 SE 모델을 판매합니다.》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키2개/오일쿠폰 보유/풍부한 옵션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77,900km
실주행
- 멋스러운 은색 바디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옵션으로 내비/후방캠/HID램프/풀
에어백/크루즈 컨트롤/파노라마 썬루프/가죽.열선시트 등..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우선 외부
디자인의 변화다. 디스커버리3는 오프로드를 지향해, 약간 투박하고 거칠었다. 반면 디스커버리4는
최근 SUV에 불고 있는 도심형 온로드
스타일을 일부 반영, 스포티하고 세련됐다. 공기역학을 중시한 범퍼와
스포티한 헤드램프가 적용됐다. 메인 라이트 주변에는 랜드로버만의
독특한 클러스터 디자인이 적용된 신형
LED등이 눈길을 끈다.
내부 인테리어도 센터페시아와 내부 계기판 등을 심플하게
바꿨다. 기존 복잡한 콘트롤 버튼 숫자를 과감히
줄였다. 새로 디자인된 콘솔은 운전자 쪽으로 기울어져 가시성과 접근성이 개선됐다.
스티어링 휠에는 운전정보
스위치, 리모트 오디오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적용돼 작동이 쉽다.
뉴 디스커버리4는 기존
라인업에서 성능과 연비가 한층 강화된 5.0리터 V8 엔진과 3.0리터 TDV6 엔진, 2.7리터
TDV6 엔진의 세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최신 5.0리터 LR-V8 가솔린 엔진 모델은 고압 스프레이 유도식 연료
직분사 시스템은 연소를 최적화해 최고출력
375마력(6500rpm)에 최대토크 52kg.m(3500rpm)를 발휘한다. 또
제로백 가속시간은 7.9초로 향상됐다. 또 신형
3.0리터 LR-TDV6 디젤 엔진 모델은 고효율의 연료분사 시스템을
탑재해 최고출력 245마력(4000rpm), 최대토크는
61.2kg.m(2000rpm)로 기존 2.7리터 디젤 엔진에 비해 출력과
토크가 각각 29%, 36%가 증가했다. 연비도 5.7%
개선됐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뉴
디스커버리4는 랜드로버만의 온·오프로드 주행 특허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을 장착해 어떠한 주행조건
에서도 안락하면서 정교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래길을 대비해 `샌드 런치 컨트롤
(Sand Launch Control)`을 새롭게 장착돼
동력이 가장 많이 소모되는 모래길에서도 차량이 빠르고 쉽게 나올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바위모드`는 바위가 많은 지형을 주행 시 안정감
및 승차감을 높여 준다.
이 밖에도, 랜드로버 특유의 내리막길 주행제어장치(HDC, Hill Descent Control)에
`경사로 브레이크 제어장치`
(GRC, Gradient Release Control)가 추가돼 보다 강력한 제동력을 갖췄다.
차량 곳곳에 설치된 서라운드 카메라 시스템을 통해 360도에 가까운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좁은 길에서도 보다
쉽게 운전할
수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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