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식 벤츠 GLA200 CDI 4매틱 모델을 판매합니다.》1인신조/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대차환영/카드+전액할부 가능한 차량임을 강조
》안정적인 4륜구동/파노라마+파워트렁크+메모리시트 등 풍부한
옵션▶본 차량상태..- 1인신조
- 무사고 운행
- 43,500km
실주행
- 깔끔한 실버 바디
- 실용적인 컴팩트 SUV
- 안정적인 4륜구동 시스템
- 136마력 고효율 2.0L CDI
디젤 엔진
▶GLA200 CDI
메르세데스 벤츠의 GLA는 크로스오버 성격의 소형 SUV다.CLA처럼 3세대
A클래스와 플랫폼을 공유하기
에 가로배치형 앞바퀴굴림 구동계를 지녔고 모델에 따라 네바퀴굴림 4매틱이 달린다. 시승차는 GLA
200
CDI로 2143cc 디젤 직분사 터보 엔진과 듀얼 클러치 방식 7단 자동변속기를 갖췄다.
GLA의
겉모습은 쿠페만의 매끄러운 루프 라인과 측면 드로핑 라인이 우아하고 다이내믹한 멋을 표현한
CLA를 이상적으로 부풀린 듯하다.
공기저항계수(Cd)는 0.29. 그러면서도 메르세데스 벤츠 고유의 중후한
이미지는 여전하다.
실내로
들어서니 시원한 시야가 만족스럽다. GLA의 엔트리 모델답게 시승차는 시트에 실용성을 강조한 인
조가죽 아티코를 씌웠다. 질감은 천연가죽에
못 미치나 내구성 측면에서 장점이 많은 소재다. 뒷자리는 헤
드룸이 여유로워 답답하지 않다. 화물 공간의 크기는 유럽 기준
421~1,235L에 달한다.
칼럼
시프트 방식 기어레버를 움직였다. 듀얼 클러치의 특성상 출발하는 순간 살짝 뒤로 흐르는 느낌이지
만 오토 홀드 기능을 쓰면 문제될 것
없다. 2,143cc 디젤 직분사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36마력/3,200~4,000
rpm 최대토크
30.6kg·m/1,400~3,000rpm을 낸다. 1.5톤이 살짝 넘는 시승차를 움직이는 데 크게 부담스러워
보이지않는다. 제원상
0→시속 100km 가속 10초, 최고속도는 시속 205km다.
앞바퀴굴림
방식 GLA 200 CDI는 와인딩 로드를 세차게 지나도 차체 밸런스가 뛰어나 좀처럼 한계를 보이
지않는다. 콤팩트카의 촐싹거리는 주행성은
느껴지지 않고,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안정감 넘치게 달린다.
엔진파워가 강력한 AMG 모델이 아니라면 굳이 네바퀴굴림 4매틱을 뽑을 이유가
없을 듯싶다.
스티어링
휠에 변속 패들이 마련되어 스포츠 주행 때 활용하면 안성맞춤이다. 고만고만한 운동 성능이지만
시프트 업때마다 쭉 밀어붙이며 디젤 엔진의
풍부한 토크감을 맛보게 해준다.
일부 듀얼 클러치 방식의 자동변속기는 저속에서 클러치를 붙일까 말까 어쩔 줄 몰라하기도
하는데 GLA는
변속감이 매끄러운 편이다. GLA200 CDI 의 공인연비는 복합 16.2km/L(도심 14.3, 고속도로 19.5)이고
GLA
200 CDI 4매틱의 공인연비는 14.8 km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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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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