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식 마세라티 기블리 3.0 V6 모델을 판매합니다.》350마력 고성능 V6 엔진 럭셔리 스포츠 세단
》현금차량/정식출고/무사고 운행(단순교환)
》연식대비 짧은 44,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44,000km 실주행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이탈리아 감성 350마력 스포츠 세단
- 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브라운 시트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패들쉬프트/크루즈컨트롤/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마세라티 기블리
4도어 세단형인 3세대 기블리가 선을 보였다.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모델인
콰트로포르테의 우아한 디자인에
트윈-터보 V6 엔진과 자동8단 변속기를 탑재한 3세대 기블리는 1세대에 비해 다운사이징 됐고 6초 이내에
최고 속도에 도달했다.
![](https://file2.bobaedream.co.kr/multi_image/2014/04/21/46180/%C5%A9%B1%E2%BA%AF%C8%AF_Maserati-Ghibli_2014_1024x768_wallpaper_6c.jpg)
또
두 개의 터보차저를 수평 장착해 터보 작동까지 시간이 지체되는 터보 랙(turbo lag) 현상을 없애고 엔진
반응이 빨라지도록 했다.
내부 주요 부품도 알루미늄으로 제작, 차체 무게를 줄여 핸들링과 응답성을 높였다.
![](https://file2.bobaedream.co.kr/multi_image/2014/04/21/46180/%C5%A9%B1%E2%BA%AF%C8%AF_Maserati-Ghibli_2014_1024x768_wallpaper_6a.jpg)
마세라티의
전매 특허인 매혹적인 배기음도 한 단계 향상돼 주행하는 도로의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엔진의
톤을 조절할 수 있으며 운전자가 중앙패널에
있는 스포츠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더욱 깊이 울린다.
특히
후륜구동 및 새로운 ‘Q4’ 주행시스템을 갖춰 안정적이면서도 다이나믹한 주행감을 자랑한다. ‘Q4 시스템’
은 일반 주행 상황에서는 엔진
토크가 후륜에 집중되다 고속 주행 등 안정감과 접지력이 필요한 상황에는
전·후륜에 50대 50으로 재분배, 차량의 균형을 잡아주는
시스템이다.
3세대 기블리의 엔진은 전 페라리 F1팀 엔진 총괄 파울로 마르티넬리(Paulo Martinelli)가 개발하고
이탈리아
마라넬로 공장에서 생산된다. 기블리는 마세라티 최초 디젤엔진을 탑재한 기블리 디젤을 포함, 기블리와
기블리 S, 기블리
S Q4 등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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