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식 포르쉐 911 카레라 4S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통풍시트/어라운드뷰 등.. 다양한
옵션 적용
》접지력 좋은 4륜구동/450마력 6기통 터보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19,288km 실주행
- BOSE 사운드 시스템
- 무광 실버 랩핑(원색 연두색)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450마력 2,981cc 6기통 스포츠카
- 관리가 수월한 은색 바디&레드 시트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어라운드뷰/패들쉬프트/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정비내역서
▶모든게 바뀐 8세대 신형 992..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가
8세대 신형 911 쿠페에 이어 911 카레라 S와 4S 카브리올레를
공개했다. 약 7년만에 완전변경된 풀체인지 8세대 신형 911은
이전보다 더 강력해졌고 포르쉐만의 감성과
극대화된 효율성 및 광범위한 디지털 기술까지 갖추었다.
6기통
수평대향 터보차저 엔진을 탑재한 신형 911 ‘카레라 S’와 ‘카레라 4S’는 최고출력 450마력을 발휘한다.
향상된 연료분사 프로세스와
터보차저 및 인터 쿨러 시스템의 새로운 레이아웃으로 구동 효율성도 개선됐다.
신형
911에는 새롭게 개발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PDK)가 장착된다. ‘카레라 S’와 ‘카레라 4S’ 모두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4초가 채 걸리지 않는다. 후륜 구동 ‘카레라 S’ 쿠페는 3.7초, 카브리
올레는 3.9초, 사륜 구동
‘카레라 4S’ 쿠페는 3.6초, 카브리올레는 3.8초가 소요된다.911 ‘카레라 S’ 의 최고
속도는 쿠페 308km/h, 카브리올레
306km/h다. ‘카레라 4S’는 쿠페 306km/h, 카브리올레 304km/h에 달한다.
이번
공개된 8세대 911은 그동안 적용되지 않았던 신기술과 강력하고 완전히 디지털화된 모습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차체 전면의 폭은
기존 대비 45mm 더 넓어졌으며, 새로운 X자 LED 헤드램프, 길어진 보닛과
전체적인 곡선의 실루엣을
가졌다.
차량
후면부는 훨씬 더 넓어진 폭과 가변 리어 스포일러, 매끄럽고 우아한 라이트 라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공기 흡입구의 수직형 루버는
리어 윈도우의 윤곽선을 돋보이게 한다. 중앙에 위치한
세번째 브레이크등은 인테이크 루버에 위치하는데 리어 스포일러가 작동시 브레이크등이
가려지기 때문에,
두번째 브레이크등은 스포일러에 배치했다.
4륜구동
모델은 리어 그릴에 크롬 소재로 마감했으며 신형 911의 프런트와 리어 부분을 제외한 모든
외관은알루미늄으로 제작됐다.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내부의 모습은 직선 라인이 강조된 대시보드가 특징
이다.포르쉐 전통에 따라 중앙에 위치한 타코미터와 함께 7인치 액정을 두개 배치해
넓은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대시보드
가운데에는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위한 10.9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가 기본
으로 들어가고 중앙 장치에서 군집 기반 정보를
함께 활용하는 온라인 네비게이션을 포함한 인포테인먼트와
다른 커넥티비티 기능을 가졌다. 시프트레버 주변 센터콘솔에 늘어놓았던 버튼들은 거의
사라졌고 피아노
블랙으로 마감을 했으며 포르쉐 전통에 따라 시동스위치가 스티어링휠 왼편에 있지만 이제 키를 꼽고 돌리지
않는 키리스
고가 기본적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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