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형 (2020년 12월 등록) 페라리 812 GTS 6.5 V12 모델을
판매합니다.》6.5L V12 초강력 스펙 오픈탑 스포츠카
》JBL 오디오/패신저 디스플레이/신차가 5억 4,080만원
》정식출고/무늬만 리스/보험이력0원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늬만 리스
- 10,000km 실주행
- JBL 사운드 시스템
- Rosso Mugello 바디
- 무사고 보험이력0원
- V12 엔진 하드탑 오픈 에어링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812 슈퍼패스트의 스파이더 버전..'812 GTS 6.5 V12'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새로운 12기통 하드톱 스파이더 모델 ‘812
GTS’를
국내 출시했다.페라리 812 GTS는 페라리의 마지막 양산형 12기통 프론트 엔진 스파이더 모델인 365 GTS4 이후 50년
만에출시된 새로운 라인업으로 브랜드 역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한 12기통 스파이더 라인업의 화려한 부활을의미한다. 해당 모델은 812 슈퍼패스트의 사양과 성능을 모두 갖춘 스파이더 버전으로 특히 8,500 rpm에서 800마력를뿜어내는 동급 최강의 엔진이 탑재되었다. 이러한 성능 향상은 812 슈퍼패스트와 마찬가지로 엔진 설계의
최적화,
350바 직분사 엔진 등의 혁신적 기술도입, 자연흡기 방식의 F1 엔진 콘셉트의 가변형 공기 흡입구
(variable geometry inlet
tracts) 제어 시스템 도입등으로 가능했다.
이를 통해 배기량은 6.2리터에서 6.5리터로 늘어나 저속 회전에서도 최고의 토크를 발휘할수 있게 되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812 슈퍼패스트를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기존 12기통 프론트 엔진 모델의 디자인 언어와비율을 적용하고 내/외부 공간과 승차감을 그대로 살려 스포티함과 우아함의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여기에 45km/h 이하의 속도에서 단 14초 만에 열리는 접이식 하드톱(RHT)은 내부 공간에 영향을 미치지않도록 설계되어 하드톱 설치에도 쿠페 버전과 동일하게 여유 있는 운전석 공간을 제공한다.
전자식 리어
스크린은 오픈톱 주행에서 바람을 막아주는 동시에, 톱을 닫은 경우에서도 열 수 있어 자연흡기
12기통의
사운드트랙을 즐길 수 있다.
그 결과, 812
GTS는 루프 개방 시에도 812 슈퍼패스트와 동일한 성능을 내뿜는 동시에 루프를 닫은 상황에서도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100km/h 도달까지 3초 미만,
200km/h까지 8.3초가 소요되며 최대 속도는 812
슈퍼패스트와 동일하게 340km/h를 기록하는 등 성능 역시 전반적으로 812 슈퍼패스트 못지 않게 강력함을
보여준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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