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 블랙 투톤 시트 적용 차량임을 강조
》라디오 데크, 엔진 최상급 상태 차량임을 강조
》병적관리/조기 폐차 가능/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병적관리
- 무사고 운행 - 178,000km 실주행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세련된 화이트 바디/레드 & 블랙
투톤 시트
▶뉴 코란도
1995년에 독일에서 개최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데뷔하여 이듬해인 1996년 7월에 출시되었다.
1세대 코란도의 디자인을 계승하며, 현대적인 느낌을 더한 네오 클래식 디자인이 돋보였다. 처음에는
보그워너제 5단 수동변속기만 장착하였으나, 같은 해 10월에 메르세데스-벤츠제 4단 자동변속기를
추가하였다.
파워트레인은 무쏘의 것을 공용하여 2.9ℓ 디젤 엔진, 2.3ℓ 디젤 엔진, 2.3ℓ 가솔린 엔진, 3.2ℓ 가솔린 엔진을
얹는 등 무쏘와 이스타나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의 엔진을 장착하였다. 1997년 5월에는 경제성을 강조한
2인승 밴이 출시되어 나와 5인승 승용보다 높은 판매율을 보여 SUV 판매 1위를 차지하여 전성기를 누렸다.
한때 쌍용자동차가 대우자동차(한국GM의 전신)에 인수되어 대우자동차 엠블럼을 달고 판매되기도 하였다.
1999년에 79마력의 2.3ℓ 디젤 엔진을 없애고, 대신 101마력의 2.3ℓ 디젤 터보 엔진으로 대체하였다. 여기에
2.9ℓ 디젤 엔진은 120마력의 2.9ℓ 터보 인터쿨러 디젤 엔진으로 강화되고, 147마력의 2.3ℓ 가솔린 엔진,
211마력의 3.2ℓ 가솔린 엔진으로 재편성되어 출력의 갈증을 해소하였다. 4단 자동변속기의 경우 기존 메르
세데스-벤츠의 기계식 4단 자동변속기가 아닌 비트라에서 제작한 전자식 4단 자동변속기로 변경되었다.
2004년에 기존 2.3ℓ 가솔린 엔진과 3.2ℓ 가솔린 엔진, 2.3ℓ 터보 디젤 엔진, 2.9ℓ 디젤 엔진이 배출 가스 규정
미달로 단종되며, 120마력의 2.9ℓ 터보 인터쿨러 디젤 엔진으로 단일화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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