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식 도요타 뉴 라브4 2.5 하이브리드 AWD 모델을 판매합니다.》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6년만에 내,외관 완전 변경된 풀체인지 신형
》정숙,효율성 높은 2.5L 가솔린+전기모터 결합 HEV▶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3,924km 실주행
- 풍부한 옵션 보유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안정적인 AWD 시스템
- 실용적인 실내,적재공간
- 친환경적인 HEV 파워트레인
- 깔끔하게 유지된 내/외관 상태
▶기다리던 5세대 뉴 제너레이션 라브4..
도요타 코리아가 뉴 제너레이션 라브4를 출시했다. 뉴 제너레이션 라브4는 도요타에서 6년만에 새롭게
풀 체인지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도요타 코리아에 따르면 뉴 제너레이션 라브4는 '크로스 옥타곤'을 모티브로 한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터프함이나
강력함 속에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디자인이며 과학적 입체구조의 디자인과 저중심,와이드 스탠스는
차량을 더욱 역동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며,선명한 캐릭터라인,날카로운 눈매의 헤드램프 등을 통하여 더욱
고급스럽게 나타낸다.
또한 도요타 코리아는 '보기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혁신인 TNGA 플랫폼의 채용을 통해 바디의 고강성화 및
저중심화를 달성하며 뉴 제너레이션 라브4의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을 크게 높였으며 2.5L 직렬 4기통 직분사
'다이나믹 포스'엔진에 응답성 좋은 8단 자동변속기가 결합된 가솔린 모델은 기분좋은 가속감을 선사한다.
뉴 제너레이션 라브4의 가솔린모델은 2.5L 4기통 다이나믹 포스 엔진과 다이렉스 시프트 CVT를 장착해 최고출력
169마력,최대토크 21.1g.m을 발휘하며 토크를 전,후,좌,우로 배분해주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을 포함한 다이나믹
토크 컨트롤 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한 하이브리드 모델은 2.5L 포스 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해 e-AWD시스템을 통하여 토크를 100:0에서 20:80까지
배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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