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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6.0 GT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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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년 06월 (20년형) 100 km 가솔린

[판매완료]
박찬민 인증딜러
판매중 8
판매완료 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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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22.06 (20년형) 배기량 5,950 cc (635마력)
주행거리 100 km 색상 빨간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불가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사원증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6.0L 트윈터보 W12
연비
최고출력 635마력
최대토크 91.8kg.m
차량중량 2,414kg
구동방식 AWD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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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설명

2020년식 (2022년 6월 등록) 벤틀리 컨티넨탈 GTC 6.0 W12 넘버 1 에디션 모델을 판매합니다.
 
》소장가치 높은 넘버 1 에디션 모델
》6.0L 고성능 W12 635마력 퍼포먼스
》영국 명품 브랜드의 럭셔리 오픈탑
》직수입/100km 무사고 신차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100km 신차
- 무사고 차량
- 풍부 옵션 보유
- 신차 그대로 유지
- 정렬적인 레드 바디
- 소프트탑 오픈 에어링
- 635마력 고성능 W12 엔진
- 접지력,밸런스 좋은 4륜구동
 
▶100주년 에디션 'GTC 넘버 1 에디션'..
새롭게 공개된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새로운 에디션은 벤틀리 100주년을 담은 만큼 더 특별하다.
벤틀리 레이싱카의 상징이 된 모델, 뮬리너는 벤틀리 블로어 넘버 1의 영감을 받아 벤틀리 100주년 모델의
마지막 한정판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넘버 1 에디션'을 완성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C 넘버 1 에디션은 블로어 넘버 1 모델의 외장 색상인 드래곤 레드와 벨루가 블랙
두 가지로 이루어졌고 차량 곳곳에는 넘버 1을 의미하는 패키지와 10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새겨져 있다.
 

 
차량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에 숫자 1이 그려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내부에 도어 트림에도 100주년 기념
패키지에 들어가는 '1919 BENTLEY 2019'표시와 그 위에 넘버1 표시가 추가로 들어가 있다.
추가로 브리티시 제에거의 독특한 시계 다이얼도 볼 수 있다.
 

 
파워트레인은 2019 벤틀리 컨티넨탈 GT/GTC와 동일하게 W12기통 6.0리터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635마력,최대토크 91.8kg.m이며 제로백은 3.7초,최고 속도는 333km/h의 성능을 발휘하며 변속기는
8단 듀얼 클러치다.
 
▶럭셔리+스포티, 벤틀리 ′2019년형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공개..
제 3세대로 거듭났던 올-뉴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소프트톱을 장착한 GTC의 등장으로 경쟁력을 강화했다.
쿠페에 기반한 컨티넨탈 GTC는 EXP 10 스피드6 콘셉트에서 영향을 받은 외관과 넓어진 내부공간, 그리고
첨단 사양을 동일하게 갖췄다. 두 모델은 언뜻 보기에는 외관상 차이점이 없어 보이지만, 소프트톱을 적용한
루프 시스템과 이로 인해 후방 디퓨져 디자인이 다소 수정된 것을 볼 수 있다.
 

 
2019 컨티넨탈 GTC의 차량 동력원으로는 쿠페와 동일한 6.0리터 W12 엔진이 장착되어 최대 635마력에 91.8kg.m
토크를 발휘한다. 0-100km/h 가속력은 3.7초로 0.1초 느려졌으나 여전히 강력하며, 최대시속은 333km/h로
동일하다.컨버터블의 차량 가속도가 0.1초 늘어난 이유는 Z-폴딩 루프 시스템이 후방에 탑재됐기 때문이다.
 

 
차량 지붕은 덜어냈으나 비틀림 강성을 높이는 등 섀시 보강작업을 했고, 오픈톱 시스템이 장착된 덕에
컨티넨탈 GTC의 공차중량은쿠페보다 약 160kg 무거운 2,414kg로 늘어났다. 후방 적재공간은 358리터였던
쿠페보다 123리터 적은 235리터를 제공한다.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의 소프트톱은 최대 48km/h의 속도 이내에서 작동되고, 개폐시에는 19초가 걸린다.
벤틀리는 새로운 폴딩 루프가 보다 “스포티한 모습”을 지니도록 설계되었으며, 3개의 차음장치가 적용돼 보다
조용한 주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패브릭 루프 옵션으로는 트위드 마감을 포함해 총 일곱 가지로 제공된다.
 

 
2019 컨티넨탈 GTC의 인테리어는 외관과 동일하게 쿠페의 모습을 그대로 가져왔으며, 여기에 오픈톱에
필요한 기능들만 추가됐다. 좌석에는 이전보다 조용하게 따뜻한 바람을 공급하는 넥워머 시스템이
설치되었고, 시트와 암레스트에는 열선이 적용됐다. 가운데 자리잡은 12.3인치 터치스크린과 디지털
계기판, 간결한 디자인의 원형 공조 시스템과 데시보드 구성은 그대로이다.
 

 
그 밖에도 컨버터블 버전에는 쿠페와 같은 48V 전동 액티브 롤 콘트롤 시스템과 액티브 4륜구동 시스템이
탑재되며, 토크 벡터링 시스템과 4가지 운전모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2019 컨티넨탈 GTC는 내년 상반기에
시장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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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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