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8월식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31,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가벼운 차체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V10 퍼포먼스 슈퍼카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1,000km 실주행
- 고품격
블랙 바디
- 연식대비 짧은주행
- 5.2L V10 엔진 슈퍼카
-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적용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의 특징..
- 중량은 약 1,530kg
-
아우디의 기술력 대폭 적용
- 알루미늄 스페이스프레임을 사용
- 서스펜션은 앞뒤 모두 더블 위시본
- 인테이크 매니폴드는
2단계로 변화
- 섀시의 비틀림 강성은 23,000Nm/degree
- 브렘보에서 제공하는 365mm, 8피스톤 브레이크
시스템
- 가야르도의 스타일링은 이탈디자인(파브리치오가 디자인함.)
- 롱스트로크 방식(보어×스트로크 82.5×92.8mm)-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한것..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엔진성능
- 최고속도는 309km/h
- e-기어라 불리는 시스템 적용
- 변속기는 6단 MT와 패들로 변속할 수 있는
세미 AT
- 네바퀴굴림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0→100km/h 가속 4.1초
- 최고마력 500마력(리터당 100마력 엔진은
람보르기니 최초)의 V10 엔진
- 최대토크 52.0kg·m / 4,500rpm(1,500rpm의 낮은 회전수에서 최대토크의 80%
발휘)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는 어떤차..?가야르도는 무르시엘라고처럼 18세기에 시작된 가장
유명한 스페인 투우 소 혈통에서 이를을 따왔습니다.
L140프로젝트 시작 당시에는 카운타크를 디자인했던 마르첼로 간디니가
스타일을담당했지만 지금의
가야르도는 이탈디자인 작품입니다.
무르시엘라고와 많이 닮았으면서도 본네트 양옆에 달라붙은 긴램프와 거대한 흡기구 등이 새로움을
줍니다. e-기어라 불리는 람보르기니 최초의 세미AT(6단)이 눈에띄며 4WD시스템은
보통때 앞/뒤 30:70으로 토크를 배분하다가 오르막길이나 급가속때는 뒤로 최대80%까지
배분율을높입니다. ▶‘이기어’(E.gear)라 부르는
시스템은..?
스티어링 칼럼에 패들이 달려 있어 빠르고 매끈한변속이 가능하며
노멀(normal),스포츠(sport),오토(automatic) 와 저접지(low
adherence)의 4개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