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식 페라리 SF90 스파이더 4.0 PHEV 모델을 판매합니다.
》합산 출력 1,000마력 PHEV 슈퍼 오픈탑》단 2,259km 실주행한 신차급 차량임을 강조
》정식출고/무늬만 리스/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무늬만 리스
- 2,259km
실주행
- JBL 사운드 시스템
- 짧은주행 및 신차급
- 매력적인 실버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제로백
2.5초 합산 출력 1,000마력 PHEV 오픈탑
▶1,000마력 PHEV 페라리 'SF90 스파이더'
SF90 스파이더는 페라리 역사상 가장 강력한 모델이자, 최초로 PHEV를 도입한 스파이더 모델이다.
전기모터와 엔진은 시스템 총 출력 1000마력을 발휘하며, 쿠페와 스파이더를 넘나드는 완벽한 비율이
특징이다.
SF90 스파이더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최고출력 780마력의 V8 터보 엔진과 총 220마력의 3개 전기모터가
조합돼 시스템 총 출력 1000마력을 발휘한다. RAC-e(전자식 코너링 제어 장치)가 연결된 2개의 모터는
전륜, 1개의 모터는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 자리잡았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성능을 위해 사륜구동이 채택됐다. 섀시와 차체는 탄소섬유
등 고성능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모든 구동계의 중량 및 무게중심을 낮췄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2.5초, 200km/h까지는 소요시간은 단 7초다.
주행환경에 따라 스스로 전력을 제어하는 정교한 제어로직 덕분에 운전자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다. e마네티노를 통해 다양한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를 시스템을
위한 eSSSC(전자식 사이드 슬립 컨트롤)가 적용됐다.
SF90 스파이더는 페라리의 특허기술로 주행상황에 따라 후면 다운포스를 조절하는 셧오프 거니와 F1 기술이
도입된 윙 형태의 단조휠, 전면 차체 바닥의 보텍스 제너레이터 등을 통해 250km/h 주행시 390kg의 다운포스를
형상한다. SF90 스트라달레와 같은 성능이다.
SF90 스파이더의 실내에는 풀디지털 16인치 커브드 HD 스크린과 이를 조작하는 스티어링 휠에 탑재된 터치
패드 덕분에 운전자는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뗄 일이 거의 없다. 센터터널에는 과거 페라리의 수동기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이트식 기어레버가 적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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