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해야할까 26.06.23 21:33 답글 신고
    감독이 그런걸 신경이나 쓸까?
  • 레벨 중령 3 라스트아나키스트 26.06.24 09:57 답글 신고
    엄청 신경 씀
    멍개가 주인공이 되서 계속 봉사해야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3 21:36 답글 신고
    기록방해
    빼버릴듯..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47 답글 신고
    MB 스러움 ㅡ.ㅡ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51 답글 신고
    얀스는 이미 검증된선수좌측 풀백. 윙어 4.4.2 전술에 특화. 손흥민과 시너지효과 최고일듯
  • 레벨 대위 3 Saeri 26.06.23 23:07 답글 신고
    땅보왈!
    안돼 모든 이슈는 내꺼야~
  • 레벨 대령 3 소주엔맹물 26.06.24 08:33 답글 신고
    전반 15분정도 뛰다가 교체할듯
  • 레벨 대위 3 혼남혼술 26.06.24 10:25 답글 신고
    손은 고려대가 아니니까.. ㅅㅂ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3 21:49 답글 신고
    불통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3 21:54 답글 신고
    선발 안나오고 95분에 교체로 내보낼 놈이다 홍씨는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3 21:59 답글 신고
    손흥민이 월드컵에서 넣은 골의 통계는
    후반 18분 부터

    홍명보가 손흥민을 교체한 시기는 후반 12분
  • 레벨 소장 킬러천 26.06.24 01:37 답글 신고
    마지막까지 포기 안하고 전력질주하는 손흥민인데..
    지고 있는데 월클을 빼는 월드컵 최단 시간 실점 홍명보..
  • 레벨 소장 응밥혀 26.06.23 21:59 답글 신고
    새로운 축협으로 다음 월드컵으로 또 나오자 흥민아
    메시처럼 신화를 만들어주길
  • 레벨 대령 1 똥꼬냄새냠냠 26.06.23 22:01 답글 신고
    홍명보가 손흥민 전반전만이라도 뛰게해주면 다행

    손흥민때문에 이겼다는 소리듣는걸 제일 싫어하기에 차라리 지는걸선택함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23 22:06 답글 신고
    남아공에게 지고
    32강 탈락할거 같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3 22:08 답글 신고
    이래나 저래나 20억 개꿀
    여론 신경 쓰기나 할까요ㅋ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3 22:07 답글 신고
    명보는 후레쉬맨이 필요함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3 22:10 답글 신고
    속상하네유 대기록을 앞두고 분위기가 너무 안좋아서유
  • 레벨 중령 2 또하루가 26.06.23 22:19 답글 신고
    받은 20억으로 땅이나 보러~~
  • 레벨 소장 갑사니 26.06.23 22:31 답글 신고
    아무리봐도 홍명보는 손흥민을 싫어하는거같어..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23 22:32 답글 신고
    후반13분에 교체. 땅명보 유일무이의 전술.
  • 레벨 대위 3 khsouk 26.06.23 22:39 답글 신고
    명보 감독 밑에서는 기록 갱신은 어려울듯...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44 답글 신고
    메시도 풀타임인데 ..ㅡ.ㅡ 이해안가는 전술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46 답글 신고
    얀스는 이미 검증된 최고의 풀백이자 윙어인데 왜 안쓰는지 죤나 궁금함
  • 레벨 중사 2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3 22:49 답글 신고
    한가지 확실한건 홍명보는 손흥민을 진짜 인간적으로 싫어함.

    홍명보랑 손흥민 누가 더 유명함? <손흥민>
    홍명보는 수비수. 손흥민은 공격수!
    홍명보는 캡틴! 김민재도 다음번 캡틴( 명보가 흥민이에게 느끼는 자격지심)

    수비수가 세월이 지나니 공격수를 컨트롤하는 그 쾌감. ! 씨발.

    명보는 유럽 가본적 있는가? 민재는 있음. 흥민도 있음. 강인이도 있음.
    지는?

    지는?

    지는?

    지는?

    대한민국이 지를 버렸대.
    씨발
  • 레벨 중위 1 위스키온더락 26.06.23 22:52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축구는 흐름이라고 생각함 이번 월드컵 하이드레이션인가 전후반 22분 3분씩 물마시는 시간 이건 아니라고 생각함 수분섭취 그동안 반칙하다 쓰러지면 알아서들 잘했씀 축구는 흐름이야 이런
  • 레벨 소장 섬볕 26.06.24 00:16 답글 신고
    중간광고로 돈벌어야 해서 그럼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23 22:54 답글 신고
    MB 는 항상 억울해 ㅡ.ㅡㅋ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3 22:56 답글 신고
    담에 한번 더하자 월드컵
  • 레벨 소령 2 나코내꼬니 26.06.23 23:12 답글 신고
    남아공전 관건 옌스를 쓸것인가 손흥민 또 교체할것인가 ㅋ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3 23:16 답글 신고
    홍명보가 황선홍 기록 깨지면 지네 2002년 친목 계모임에 큰 오점을 남길까봐 뭔짓이라도 할 놈임
  • 레벨 중사 2 프란다스의개 26.06.24 00:03 답글 신고
    이번에 안되면..
    다음 대회에 37세 11개월 기록을 만들어주셈…
  • 레벨 소장 섬볕 26.06.24 00:15 답글 신고
    골 넣기전에 교체해버릴까봐 걱정
  • 레벨 중령 3 행복한삶을위해 26.06.24 00:37 답글 신고
    전세계 최악의 감독
  • 레벨 준장 신강남터프가이 26.06.24 00:54 답글 신고
    멕시코전에 안뺐으면...골 넣었음...
    홍쓰레기때문에....시바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4 00:58 답글 신고
    난 손흥민이 감아차기로 홍명보를 골인 시켰으면 한다.
  • 레벨 병장 GT1004 26.06.24 06:15 답글 신고
    명보가 그꼴은 못보지!지저분한 놈!
  • 레벨 상사 2 니나니노다 26.06.24 06:23 답글 신고
    이슬이 후레쉬말고 오리지날 마실꺼다 MB야
  • 레벨 하사 1호봉 이상앨 26.06.24 06:44 답글 신고
    설마 기록 못 세우게 안 넣는 건 아니겠지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24 07:32 답글 신고
    홍명보가 방해하는걸로밖에 안보임
  • 레벨 하사 1 navy330 26.06.24 07:54 답글 신고
    하지만 그럴 일(?)은 없을거임 ~~~~~!!!!
  • 레벨 원사 2 FESTO 26.06.24 08:07 답글 신고
    기분좋게 읽다가 막줄에서 아.. ㅠㅠ
  • 레벨 하사 2 왜구박멸선봉대 26.06.24 08:19 답글 신고
    손흥민을빼고 골을넣거나 승리하면 용병술로 승리했다.
    기레기들이 엄청악의작기사를 내보내던데 손흥민이 영웅되는걸 기록을 갈아치우는걸 보고싶지않은거지.
    풀타임못뛴 손흥민이 골을 못넣어서 고전했다거나 패배의원흉이지랄떨겠지.
    승리하면 용병술적중했다고 빨아주겠고.
    어차피 욕은 욕대로먹었으니 빡쳐서 아몰라.
    내맘대로할거임 내가대장이야 시전..
    이제 한일전 교류전평가잔은 안하겠네
    일본이 실력차로 안하려하겠고 우리는 어차피발릴테니 차라리 핑계대고안하려하겠지
  • 레벨 원사 2 Tuna뱃살 26.06.24 08:23 답글 신고
    명보 이번에도 흥민이 교체한다에 내 손가락을 건다.
  • 레벨 이등병 물그리워 26.06.24 08:35 답글 신고
    뽑으라고해서 뽑긴 뽑았는데...
    이지랄
  • 레벨 대령 2 지리산흑돼지 26.06.24 08:51 답글 신고
    원톱쏘니 세우면 일어나지않음
    국민 다아는데 mb만 모르는사실
  • 레벨 소위 2 보라돌이뚜배 26.06.24 08:57 답글 신고
    손흥민 왼쪽으로 옮기고. 조규성 톱세우고. 이강인, 황인범이 정신없이 스루패스 크로스 올려주면 득점 무조건 나옴. 수비는 김민짜이 믿어야 하는데… 나폴리시절 김민재 어디갔니?

    전국민이 다 아는 전술을 감독만 모르는 수준 떨어지는 감독. 인맥축구 하느라 감독 혼자 머리 깨지지
  • 레벨 중위 1 ssruns 26.06.24 09:03 답글 신고
    홍명버의 배아리 꼴림이 변수
  • 레벨 소령 1 쏘우맥 26.06.24 09:26 답글 신고
    홍명보가 손흥민 빼버릴 듯.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09:49 답글 신고
    최고 기록 달성은 정말 힘드네요. 운도 거들어 줘야 달성할 듯.
  • 레벨 소위 1 nooryes 26.06.24 10:00 답글 신고
    걍 3골 넣었으면 좋겠다~아무말 못하게~~힘내라 흥민아~~
  • 레벨 대령 1 멜로즈Ave 26.06.24 10:31 답글 신고
    남아공한테 비기든 지든 하고
    체코가 멕시코를 잡는다
    꼭 경우의수 따질때 불리하게 적용되더라
    홍명보 담궈야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