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질서너머 26.06.23 23:17 답글 신고
    만약에,

    간이식이 아니라

    어머니 생명 살리는 순수 수술비만 8천만원이었다면 ?

    자식들이 안 한다고 했을까요?


    그냥 수술비가 8천만원이었다면 빚을 내서라도 했을 텐데


    저 배상은 주기 싫고 아까워 한다면 양심 없는 사람들이죠
    답글 0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23 22:57 답글 신고
    20년전 사건인대 결과가 궁금함
    답글 0
  • 레벨 중사 2호봉 양처현모 26.06.23 23:06 답글 신고
    8천만원이면 땡빚을 내서라도 보낼듯
    답글 0
  • 레벨 소장 seraphim 26.06.23 22:54 답글 신고
    별주부냐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3 22:54 답글 신고
    저런방식이명 개인간 장기매매가 가능하것네 ㅡㅡ;;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23 22:57 답글 신고
    20년전 사건인대 결과가 궁금함
  • 레벨 중사 2호봉 양처현모 26.06.23 23:06 답글 신고
    8천만원이면 땡빚을 내서라도 보낼듯
  • 레벨 대령 3 질서너머 26.06.23 23:17 답글 신고
    만약에,

    간이식이 아니라

    어머니 생명 살리는 순수 수술비만 8천만원이었다면 ?

    자식들이 안 한다고 했을까요?


    그냥 수술비가 8천만원이었다면 빚을 내서라도 했을 텐데


    저 배상은 주기 싫고 아까워 한다면 양심 없는 사람들이죠
  • 레벨 대위 1 소맥은칠점이도 26.06.23 23:40 답글 신고
    남자는 부작용으로 사망했다고 들었던거 같아요

    간 이식 해주고 버림 받은것 때문에
    가슴에 응어리가 있어 소송걸지 않았을까요
  • 레벨 하사 1호봉 이상앨 26.06.24 06:41 답글 신고
    8천 아니라 몇 배 더 줘야지. 예비 사위였을 때도 그렇지. 저걸 기증 받다니 양심없네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6.24 06:59 답글 신고
    싸다 싸
    장모도 아니고 예비인데
    뭣하러해주냐
  • 레벨 소장 고염나무 26.06.24 07:02 답글 신고
    간훔사건
  • 레벨 병장 GT1004 26.06.24 07:12 답글 신고
    창렬이는 지부모한테도 안줬는데 남남인 아줌마한테는 뭐하러줘 8천 안줄거면 그딸이 다른 사람한테 기증하라고 해야지
  • 레벨 상병 강하원 26.06.24 07:32 답글 신고
    예비사위의 장기기증이 법적으로 가능한가요.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4 08:13 답글 신고
    도장의 중요성.
  • 레벨 대위 3 무시무시한발가락 26.06.24 08:26 답글 신고
    니미럴 간빼먹고 도망갔구나...
    간이식 이거 장난 아니던데...
  • 레벨 대령 1 잘살아보세23 26.06.24 08:43 답글 신고
    8천에 간 구한거면 싸게 한것~~~~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24 08:51 답글 신고
    참........어질어질하네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6.24 08:53 답글 신고
    아름다운 이별은 없는 법
  • 레벨 하사 1 호웅간 26.06.24 09:20 답글 신고
    혼빙사기네
  • 레벨 대위 3 샘솟다 26.06.24 09:23 답글 신고
    법적으로 아무런 보상이나 위자료도 받지 못한 채 소송에서 패소한 이후, A씨는 건강 악화와 심한 정신적 충격을 극복하지 못하고 결국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후일담은 2013년경 A씨의 대학 친구와 지인들을 통해 뒤늦게 인터넷 커뮤니티에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습니다.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6.24 09:23 답글 신고
    달라는 거나... 주기 싫어하는 거나.. 똑같네.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4 09:41 답글 신고
    ㅅㅂ그냥 니 엄마 살려준 값으로 줘라..
  • 레벨 상사 3 훌륭한너구리 26.06.24 10:07 답글 신고
    이런건 정보 공개 해야 하지 않나.
    대한민국 전 국민이 알 수 있게 해야지.
    정말 공개해야할 건 공개 안하고,
    공개하지 말아야할 건 공개 하는
    참 희안한 세상이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