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년 처음간 도쿄는 신세계 였음. 90년 뉴욕은 무서울 정도 다른 세계. 해외여행 개방 되고 89년 방콕 파타야 타이페이 도쿄 오사카 90년 이태리 프랑스 뉴욕 LA. 89년 서울은 타이페아 보다 못했음. 도쿄 오사카 뉴욕 LA 는 그냥 미래고. 이때까지만 해도 일본은 50년 미국은 100년 앞서 있다 했는데 가보니까 진짜 그런 느낌이었음. 도쿄 뉴욕은 89년이나 지금이나 거의 변한게 없음 그만큼 엄청나게 먼저 발전 했던것
정말 땅도 좁은 나라인데...그놈의 바가지는 절대로 안 없어 지네요.
대대적인 바가지 사절 캠패인이 필요한데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니까 안 없어져요.
소래포구 바가지 20년이 넘도록 유명 한데도 안 망한거 보면 알수 있지요.
아예 안가서 한철 장사 쫄딱 망하게 해줘야 해요.
상인들이 손님을 계속 방문해서 지역 경제를 살려 줄 대상으로 보지 않고 깝데기 벗겨서 털어 먹을 대상으로만 보기 때문입니다.
상인들의 인간성이 좋아지지 않으면 관광은 안됩니다.
상인들이 손님을 계속 방문해서 지역 경제를 살려 줄 대상으로 보지 않고 깝데기 벗겨서 털어 먹을 대상으로만 보기 때문입니다.
상인들의 인간성이 좋아지지 않으면 관광은 안됩니다.
볼만한 해안가는 쓰레기가 쌓여있음. 한쪽에선 관광객이사진찍는데 그 옆엔 쓰레기 산더미…
그냥 여행같은거 다 때려치고 집에서 뒹굴뒹굴.
대대적인 바가지 사절 캠패인이 필요한데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니까 안 없어져요.
소래포구 바가지 20년이 넘도록 유명 한데도 안 망한거 보면 알수 있지요.
아예 안가서 한철 장사 쫄딱 망하게 해줘야 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