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26.06.24 00:52 답글 신고
    명절 연휴때도
    영업하는 약국 검색해서 찾아가야 함.
    니들도 24시간 하든가?
    답글 1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26.06.24 05:48 답글 신고
    오남용을 왜 니들이 걱정해?
    답글 0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4 06:49 답글 신고
    간단해 약국이 의무적으로 12시까지 영업하면됨

    또는 동내 약국 많잖아 의무적으로 돌아가면서 24시간 영업하면됨

    우리동네 약국은 6시면 문닫더라
    답글 0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26.06.24 00:52 답글 신고
    명절 연휴때도
    영업하는 약국 검색해서 찾아가야 함.
    니들도 24시간 하든가?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24 09:49 답글 신고
    약사들 특히 중소약국 약사들은 요즘 잠 못잔다
    돈있는 약사들이 연합해서 대형법인창고약국 계속짓거든. 그것도 문제인데 제약사 건기사가 단가를 대형위주로 인센을주니 수익률도 떨어짐.
    굳건한 처방약 받쳐주는곳 외에는 약국도 이제 동네편의점 망하듯 작은약국은 사양산업이지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26.06.24 05:48 답글 신고
    오남용을 왜 니들이 걱정해?
  • 레벨 중령 1 광설 26.06.24 06:25 답글 신고
    복약지도 제미나이가 존나 잘해줌
  • 레벨 중장 이런변이있나 26.06.24 06:34 답글 신고
    일반의약품 모두 파는거 허용하라
  • 레벨 중위 3 스이즈얀 26.06.24 06:40 답글 신고
    그런 오남용 우려로 사회전체적인 부작용이 클거였음..
    예전 약국에서 모든 약 그냥 사고 팔때는 나라 전체가 미쳐 돌아갔어야 했겠다..
    씨뱅이들아.
  • 레벨 하사 3 울트라맨V1호 26.06.24 06:43 답글 신고
    약대는 대체 왜 6년을...
  • 레벨 소장 punktal 26.06.24 07:46 답글 신고
    전문대도 2년으로 줄여야함.쓸데없이 돈만 1년더 냄.대학먼 좋은것임.
  • 레벨 대령 3 엔씨자이언츠 26.06.24 06:45 답글 신고
    근처병원 근무시간과 동일하게 영업함!최소 8시까지는 근무하자 약국들아~~~
  • 레벨 하사 1 뼈가되고살이되자 26.06.24 06:46 답글 신고
    약국가도 막줘 뭔소리야 오남용은 약국이시키것지 ㅋ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4 06:49 답글 신고
    간단해 약국이 의무적으로 12시까지 영업하면됨

    또는 동내 약국 많잖아 의무적으로 돌아가면서 24시간 영업하면됨

    우리동네 약국은 6시면 문닫더라
  • 레벨 중령 2 디제루루 26.06.24 06:50 답글 신고
    의사처방 좀 줄였으면 좋겠다
    일반인들도 다 아는 간단한 약도 처방 받아야 가서 살수 있고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4 07:19 답글 신고
    본인들은 약국에서 음료수 장난감 과자 캔디 다 팔면서 무슨...
  • 레벨 상병 트렌드가알고싶니 26.06.24 07:20 답글 신고
    오남용? 염병할것들. 평일도 일찍 문닫아, 주말에 급히 필요할땐 문연데 찿아다니게 하고는 언제부터 오남용걱정이냐. 정보가 넘치는 세상에 상비약정도는 내가 알아서 내몸에 챙겨 먹고 바르고 할데니 아닥해라
  • 레벨 중위 1 머리에껌 26.06.24 07:20 답글 신고
    오남용을 왜 걱정을 하는지……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24 07:28 답글 신고
    오남용? 좃까구들있네ㅡ 500~1000원 더 받아쳐먹구 배떼지 기름껴가지고 수입줄어 죽것지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6.24 07:30 답글 신고
    적당한 명분이 그거 밖에 없겠지
  • 레벨 중위 1 호호남 26.06.24 07:32 답글 신고
    지들이 오남용을 걱정해 지랄하고 자빠졌네..온국민이 다 아는데..지들 밥그릇 좁아지니까..아니 약사라는 것들이 의사라는 것들이 한결같이..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24 07:34 답글 신고
    검정된 필요한 약을 가까운 곳에서 늦은 시간에도 살 수 있어야죠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24 07:44 답글 신고
    이제 약사가 굳이 필요한가?
  • 레벨 소장 chefkim 26.06.24 07:52 답글 신고
    그럼 연중무휴하던가
  • 레벨 대령 2 이따구야 26.06.24 07:53 답글 신고
    약국가도 일반의약품은 달라면주더만....$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4 08:08 답글 신고
    밥그릇을 지키겠다는 철통같은 의지 !!
  • 레벨 대령 2 내장산 26.06.24 08:11 답글 신고
    약사들 얼마전 다이소에도 큰소리냈지요.
  • 레벨 중장 eini 26.06.24 08:17 답글 신고
    일단 해보고 니들이 이것때문에 내성 및 오남용 늘었다고 논문을 써서 정부에ㅜ제출을해


    니들 그러다 약대생 중원 얘기 나온다?
  • 레벨 대령 1 누드트라다무스 26.06.24 08:30 답글 신고
    요즘 위장보호제 제약사에서 로비 엄청 하는듯.
    하루 한알 넣는데 약값은 두배임.
    서로 다른약인데 언제부터인가 위장보호제 꼭 끼워넣음
  • 레벨 대령 1 잘살아보세23 26.06.24 08:39 답글 신고
    또 또 또 밥그릇 싸움~~~

    그러면 약국을 야간에 해서 약을 팔던지~~~~
  • 레벨 원사 1 김수한무거북이와두름 26.06.24 08:52 답글 신고
    이새끼들아 파스 품목 좀 늘려라..신신파스만 널어놓지말고 좀;;;

    어머니는 안티프라민꺼만 좋다 쓰시는데 그걸 살려고 종로5가만 다니고 있다..
    편히 좀 사자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24 09:01 답글 신고
    약사들아, 꼬우면 편의점도 차려라.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4 09:36 답글 신고
    오남용은 명분이 약해 보이는데?????.
    병원 처방전은 시스템에 중복처방 떠서 오남용 막을수 있지만,
    약국은 아무데나 가서 타이레놀 달라고 하면 그냥 주잖아???.
    평일에 편의점가서 약 사는 경우는 약국이 문 닫아서 그날 밤 하루 버티려고 사는건데,
    무슨 오남용???.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10:14 답글 신고
    이익을 위한 징징거림.
  • 레벨 상사 1 백두대건 26.06.24 10:42 답글 신고
    미쿡처럼 마켓에서도 다팔수 잇게 하자
  • 레벨 대령 2 요리보고 26.06.24 10:44 답글 신고
    제정신인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