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Flux 26.06.24 06:46 답글 신고
    똥 밟았네
  • 레벨 준장 곰탱이pooh 26.06.24 06:49 답글 신고
    친정엄마가도와주고 돌봄선생님이 도와주네...이제 어린이집도보내겠구만...남자가 밖에서 놀다가오나? 돈도 좀벌겠구만
  • 레벨 대위 1 sodacat 26.06.24 09:54 답글 신고
    어이~ 작가 저거 대본이 너무 심하네 ㅋㅋ 04시 30분 출근에 24시에 퇴근?? 1달만해도 사람 죽어요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두잔술 26.06.24 09:59 신고
    @sodacat 정주영회장 왈 : 잠은 하루 7시간이상자야한다 4-5시간잔다고 떠벌리는사람은 사기꾼이다

    실제로 만성수면부족은
    치매 암 각종 질병의 주원인입니다
  • 레벨 원수 Saramim 26.06.24 06:49 답글 신고
    없어져야 할 프로그램 1순위
  • 레벨 소장 메타세쿼이아 26.06.24 09:42 답글 신고
    금쪽이 보고 결혼 할 마음이 없어지죠.
  • 레벨 소위 1 천수량 26.06.24 07:04 답글 신고
    관상봐라.....
  • 레벨 중장 쭈니부릉 26.06.24 07:12 답글 신고
    돌봄 선샐도오고 친정엄마도 오는데
    어느부분이 독박육아라는거야?
  • 레벨 소장 갑사니 26.06.24 07:13 답글 신고
    오은영 나오는건 일단 안봐야 정신건강에 이로움
  • 레벨 소장 맷돌이선생 26.06.24 08:12 답글 신고
    언제부턴가 치유 보다는
    이슈의 아이콘이 됨.
  • 레벨 소장 니나내나 26.06.24 07:16 답글 신고
    남편 독박 벌이가 더힘들거같은데
  • 레벨 원수 바이킹발할라 26.06.24 07:16 답글 신고
    남편이 애 둘 키우네 ..
  • 레벨 대령 3 가을곰 26.06.24 07:19 답글 신고
    육아를 본인이 안하는데?
  • 레벨 중위 2 반윤반국 26.06.24 07:23 답글 신고
    관상이즈과학
  • 레벨 상사 2 피다기 26.06.24 07:23 답글 신고
    더 사랑받고 싶어서 그랬다..,
    라고 말한거 봤습니다
  • 레벨 원수 han태극 26.06.24 07:23 답글 신고
    내가 생각했던 관상과 풍채가 딱들어맞네 ㅋㅋㅋ
  • 레벨 소위 3 천년만년 26.06.24 07:24 답글 신고
    진짜 욕나오네
  • 레벨 소장 달려라거북님 26.06.24 07:24 답글 신고
    본인은 오전에 친정엄마 오후에 돌봄선생 심지어 친정엄마는 밤까지 애아빠는 새벽에 같이 나가서 자정까지 청소 청소가 쉬운줄아냐? 3D 업종중 하나인데, 더럽고 힘들고 와 저렇게 생각하는 여자가 세상에 존재하네 아빠는 보니까 영혼까지 갈아넣어서 한푼이라도 더벌라고 노력하는가장인데 입장을 바꿔서 아빠가 육아하고 엄마보고 청소시켜라 상황이 바뀌어야 육아가 편한걸알지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24 07:31 답글 신고
    원인과 해결방안을 알지만 저런분들은 편들어주는 사람마저도 공격해대니 편도 못 들어주겠네요..
  • 레벨 병장 윤석열꺼져라 26.06.24 07:31 답글 신고
    이거 풀영상보면 여자도 나가서 상가청소하고 남편일 도와주고 할거 다 함 딱히 여자혼자 문제라고 할 정도는아님 ㅋㅋㅋ 이거 전형적인 남녀 갈라치기. 여자쉴드치는거아님
    여자가 아직 어려서 외롭고 힘들고 징징대고 그런게 심하긴한데 남자도 문제가 출퇴근할때 애들한테 눈길조차 안줌
  • 레벨 원사 1 금주중인곰 26.06.24 07:33 답글 신고
    뭐지 순간 외할머니는 몇시에 오냐 + 돌봄선생 + 하루종일 육아 도와주는 친정어머니

    3사람이 도와준다는거야?? 아이가 한 10명 아니 5명쯤 되나??? 하
  • 레벨 병장 윤석열꺼져라 26.06.24 07:44 답글 신고
    외할머니가 친정엄마자나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6.24 07:35 답글 신고
    관상은 빅데이터 기반 과학이 맞네
  • 레벨 원사 3 스시의전설 26.06.24 07:46 답글 신고
    저런상황에도 참고 사는 남자들이 너무 이해안된다.도대체 왜 저런대우를 참고 사는거지?
  • 레벨 중사 1 포동포 26.06.24 07:47 답글 신고
    원래 예뻤었음

    그리고 대본임
  • 레벨 상사 3 휴지123 26.06.24 07:59 신고
    @포동포 지 욕쳐먹을려고 저런데 나오진 않을텐데 말이지~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4 07:57 답글 신고
    넘자저러다 스트레스로 죽을수도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4 07:57 답글 신고
    이 프로그램의 목적이 뭐냐 ?
    남녀 갈라치기 ?
    이혼추진 ?
  • 레벨 병장 윤석열꺼져라 26.06.24 09:36 답글 신고
    풀영상보면 딱히 갈라치려는건아닌데 캡처본보면 갈라치기하려는의도같음
  • 레벨 대령 3 슈코람 26.06.24 07:59 답글 신고
    빨리 도망가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4 07:59 답글 신고
    약간 서로 불만이 있는 평범한 가정에
    작가 PD의 자극적 연출로 전국민 욕 받이로 만들고
    톱스타 급 회당 출연료 받는 구조 같던데...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24 08:00 답글 신고
    돈 많은사람은 오은영 육아법이 통하는데
    일하기 바쁜 맞벌이들은 노답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24 08:24 답글 신고
    개호로쌍년이구만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6.24 08:27 답글 신고
    이넘의 독박
    그지같은 단어 누가 만든건지 참...
    남편이 독박육아 할테니 돈벌어오라면 싫다할것들이
  • 레벨 원사 3 비가내렸어 26.06.24 08:28 답글 신고
    니가 나가서 돈벌어....
  • 레벨 대위 3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6.06.24 08:31 답글 신고
    저번에 외국인 부부도 보니 트러블많던데 근데 인스타보니까 엄청화목하던데 뭐가 맞는거죠?ㅋㅋㅋ
  • 레벨 소위 3 매드아이 26.06.24 08:31 답글 신고
    힘들게 일하는데 카톡에 빈정거리고 띠발 진짜 .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24 08:31 답글 신고
    이혼사유네 남자가 이혼송장 날리고 양육권도 갖고
    여자는 짐만 빼고 몸만 나가고 여자는 매달 양육비를 남자에게 지급하고 아이들 위해 주4~5일만 일하는게 맞어
    7일 계속 일만 하는거 저러다가 쓰러져
    그리고 양육비 안주면 송장 날리고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6.06.24 09:14 답글 신고
    남자가 양육권 가져간다고? ㅋㅋㅋ 저런 남자는 절대 양육권 안가져간다
    저런놈은 그냥 일이 하고 싶은거야
    가족따위보다 여자 꼬셔서 남들하는 결혼하고 지 일이 중요한 놈이지
    거 왜 일에 미쳐서 사는 놈들 중 하나야
  • 레벨 대령 2 수비드가슴살 26.06.24 09:26 신고
    @한가지만 누난 왜 그렇게 화가 난거야? 감정이입이 되는거야?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6.24 08:32 답글 신고
    띠벌 돼지같은 뇽. 남편 벌어다 준 돈으로 음청 처먹었나부네~
  • 레벨 대령 1 잘살아보세23 26.06.24 08:32 답글 신고
    독박육아라는말 사용하는 인간들중 제대로 된 인간 보기 힘듬

    진짜 독박육아 천명중 1-2명 있을지........

    전부 애 키울꺼라고 직장 그만두고 있으면서 뭔 독박육아~
  • 레벨 원사 1 꼬꼬찍찍 26.06.24 08:38 답글 신고
    저런 여자랑 결혼을 왜 했을까 ?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4 08:40 답글 신고
    회당 천만원이라던데.
    2회 나오니까 2천. 연출 쌉 가능하지
  • 레벨 중위 1 골드자몽 26.06.24 08:43 답글 신고
    남편이 조만간 골로 가겠네
    저렇게 빡시게 일하고 스트레스 엄청 받고
    사람이 살겠나 ㅉㅉㅉ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6.24 08:44 답글 신고
    다 도와주는데 독박육아...참..기가찬다........연출이던 주작이던 뭐든간에...나는 안살고 만다..
  • 레벨 원사 1 김수한무거북이와두름 26.06.24 08:50 답글 신고
    풍자도 결혼했구나..
  • 레벨 상사 2 hundan 26.06.24 08:51 답글 신고
    독박벌이는?
  • 레벨 원사 2 작은부엌 26.06.24 08:52 답글 신고
    참 저런거보면 가정폭력도 필요한것같다는 엿같은 생각이 슬쩍 들기도 함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6.24 08:53 답글 신고
    뭐야? 욕 처먹으러 나왔나?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4 08:56 답글 신고
    배불러서 하는 소리임.....

    솔직히 남편이 일줄이고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돈은 덜 벌어 오면 어떻게 변할지 뻔히 알아요....

    그때는 육아가 아니라 돈때문에 또 지랄합니다.

    아마 더 지랄 할겁니다.
  • 레벨 소장 박카롱 26.06.24 08:58 답글 신고
    아이 더 크기 전에 빨리 헤어지던지
    아님
    참고 살아!! 그 동안 암걸린다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24 09:02 답글 신고
    저런 것을 데리고 사는 사람이 불쌍하네.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6.06.24 09:16 답글 신고
    난 저 남자가 문제라고 본다
    저거 일중독이야
    지가 스스로 일에 빠져사는거야
    왜? 집은 답답하거든 애들은 보기 싫고... 스스로 나가는거야 저런 남자 많다
    일 줄일수 있음에도 저 ㅈㄹ하는거야
    아니라고? 저 집안 이혼하면 남자는 절대 양육권의 ㅇ자도 남자가 안가져간다
    그냥 일에 미..친척 사는거다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4 09:47 답글 신고
    ㅋㅋㅋㅋ 생활비 줄여서 줘봐라

    안 지랄 할거 같습니꽈 ㅋㅋㅋㅋㅋㅋㅋ

    어자들 100명에게 물어봐라

    생활비 반으로 줄이고 남편이 집안일 육아일 도와주는게 좋겠니

    아니면 지금 생활비 그대로 주고 남편이 일하는게 좋겠니 하고 물어봐

    난 돈보다 같이 육아하고 같이 집안일 하고 하는게 좋다고 할사람

    단 한명도 없다 있다고 치자 한달 두달 지나면 백이면 백이고

    돈이 우선이다.

    남자 일중독 ㅋㅋㅋ

    새벽 4시반에 나가서 밤 12시까지 일하면

    하루 몇시간 자겠니 끽해야 하루 3시간 4시간 자면서 일하는데

    말을 말자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4 10:31 답글 신고
    어떻게든 남자 혐오하고 싶어서 되도않는 일중독..
    아무도 편안들어주는 사람, 나라도 편들어준다는 그런거임?
    이러는게 무슨의미가 있슴? 저 아줌마한테 도움주는거 같음? 여돕녀같음? 에휴~ 그만하자..
  • 레벨 대위 3 샛찬진아빠 26.06.24 09:21 답글 신고
    4시반에 나가서 12시에 들어오면 하루 몇시간 일 하며 월수입은 얼마인지?? 남자가 전생에 일본 앞잡이 순사였나~!! 인물도 준수한 편인데.. 여자는 할말은 많지만......
  • 레벨 상사 1 조선보살운전러 26.06.24 09:21 답글 신고
    요즘 여자애들 너무 나약함. 부모세대에는 있지도 않던 독박육아라는 이상한 단어나 만들어내고 그럼 독박벌이가 더 힘들텐데 지들이 나가서 벌어보든가
  • 레벨 중령 2 지나가안다 26.06.24 09:23 답글 신고
    육아 하기 싫음 나가 돈벌어 오면 됨.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6.24 09:25 답글 신고
    Mbc는 뉴스빼고 예능 피디들이 병신들임
  • 레벨 대위 3 그래서뭐 26.06.24 09:25 답글 신고
    살찐거봐.. 잘먹고 잘 자는가봐... 남자는 말라가는데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24 09:26 답글 신고
    여자가 사회성과 공감능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네. 만약 티비에 나가서 상담을 했는데도 안 고쳐졌으면 서로를 위해서 결심을 하는 게 낫지.
  • 레벨 상사 3 ori 26.06.24 09:27 답글 신고
    남자가 집에 있는 시간없이
    주7일 하루 16시간 일하는게
    가정파탄의 시작임

    아무리 자영업이라도, 돈욕심이 나더라도
    주6일 하루 12시간 이상 일하면
    여러모로 안좋음
  • 레벨 중위 1 촌스러운늑대 26.06.24 09:27 답글 신고
    남편이 잘못했네... 남편아... 도망처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4 09:30 답글 신고
    돈을 많이 주네.
    그러면 연기?
  • 레벨 소위 1 무엇이든찢어보살 26.06.24 09:41 답글 신고
    남편도 건강하고 가정 생각해서 일을 조금만 줄이면 안될까? 여자도 진짜 큰 문제지만 외로움을 느끼는거 같은데
  • 레벨 하사 2 경험부자 26.06.24 09:42 답글 신고
    같은 여자가봐도 너무 했네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6.06.24 09:49 답글 신고
    한국 여자 대부분 저 상태일껀데?? 왜 욕하지??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24 09:54 답글 신고
    문제 해결법은 매우 간단하다.
    남녀 역할 바꿔보자
    여자가 나가서 주7일 일해보자
    남자가 집에서 주7일 육아해보자

    그럼 자연스럽게 역지사지 된다
    지능이 있으면 몸으로 쳐맞아보지 않아도 역지사지 되어야 하지만..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 먹어봐야 아는 지능들이 있어서 ㅇㅇ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4 09:56 답글 신고
    한국전쟁으로 당시 큰누님과 함께 내려오신 부모님.
    일가친척이 아무도 없는 곳에서 우리 5남매를 키우셨는데
    지금은 시대가 바뀌었다는 말이 맞지만 그래도 너무 다르네요.
  • 레벨 대위 3 찾아보기 26.06.24 09:59 답글 신고
    남자 저렇게 일하다간 훅가는데..
  • 레벨 원사 3 두잔술 26.06.24 09:59 답글 신고
    대본일까 사실일까
  • 레벨 대령 3 궁핍한빨간차주인 26.06.24 10:02 답글 신고
    저기에 어떻게 독박이라는 단어를 쓰죠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4 10:25 답글 신고
    그러게 말입니다
    기가 차네요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4 10:02 답글 신고
    썅년아
  • 레벨 소위 3 파워빡79 26.06.24 10:06 답글 신고
    보는사람도 정신병 걸리겠네~~
    오은영도 보기싫고~~
  • 레벨 소위 3 e삼오공암쥐 26.06.24 10:10 답글 신고
    관상 과학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6.24 10:10 답글 신고
    저런대가리로 어찌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4 10:10 답글 신고
    그럼 니가 나가서 돈 처 벌던지
  • 레벨 원사 2 오꽃 26.06.24 10:13 답글 신고
    정유라?
  • 레벨 병장 탄야 26.06.24 10:24 답글 신고
    어휴 정신 못차리네. 돈 벌어 오라고 하면 개거품 물듯
  • 레벨 원사 3 solidus 26.06.24 10:24 답글 신고
    이혼해라. 남편이 노예냐.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4 10:25 답글 신고
    남편이 ㅂㅅ인가..이혼이 답이다
  • 레벨 하사 1 주하아빠짱 26.06.24 10:26 답글 신고
    특히 남자분들 제발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과 결혼해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말고 ㅠㅠ
  • 레벨 상사 1 아쿠아파인 26.06.24 10:29 답글 신고
    저런 ㅈ같은 방송이 자꾸 나오니
    다들 결혼을 기피하지
    이제는 저런거말고 독거들 개씹비참한 내용들 편집해서 계속 내보내줘야됨
    출산율 조금이나마 도움되게
  • 레벨 상병 jeean 26.06.24 10:31 답글 신고
    독박 육아 한다는 애들보면 독박이 아님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4 10:34 답글 신고
    저거 그거잖아.
    PD 마음대로 자극적으로 편집해서 전국민 욕받이 만든 후에 부부한테도 출연료로 큰 돈 쥐어주는 거.
    저거 서로 딜로 성사되는거 아냐? 돈 필요하면 우리 방송에서 욕받이 좀 하고 돈 챙겨가세요. 이런거지.
  • 레벨 하사 1 박개똥 26.06.24 10:36 답글 신고
    반대로 하자고 하면 남편은 하는데 여자는 절대 못함 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