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오전에 친정엄마 오후에 돌봄선생 심지어 친정엄마는 밤까지 애아빠는 새벽에 같이 나가서 자정까지 청소 청소가 쉬운줄아냐? 3D 업종중 하나인데, 더럽고 힘들고 와 저렇게 생각하는 여자가 세상에 존재하네 아빠는 보니까 영혼까지 갈아넣어서 한푼이라도 더벌라고 노력하는가장인데 입장을 바꿔서 아빠가 육아하고 엄마보고 청소시켜라 상황이 바뀌어야 육아가 편한걸알지
이거 풀영상보면 여자도 나가서 상가청소하고 남편일 도와주고 할거 다 함 딱히 여자혼자 문제라고 할 정도는아님 ㅋㅋㅋ 이거 전형적인 남녀 갈라치기. 여자쉴드치는거아님
여자가 아직 어려서 외롭고 힘들고 징징대고 그런게 심하긴한데 남자도 문제가 출퇴근할때 애들한테 눈길조차 안줌
난 저 남자가 문제라고 본다
저거 일중독이야
지가 스스로 일에 빠져사는거야
왜? 집은 답답하거든 애들은 보기 싫고... 스스로 나가는거야 저런 남자 많다
일 줄일수 있음에도 저 ㅈㄹ하는거야
아니라고? 저 집안 이혼하면 남자는 절대 양육권의 ㅇ자도 남자가 안가져간다
그냥 일에 미..친척 사는거다
실제로 만성수면부족은
치매 암 각종 질병의 주원인입니다
어느부분이 독박육아라는거야?
이슈의 아이콘이 됨.
라고 말한거 봤습니다
여자가 아직 어려서 외롭고 힘들고 징징대고 그런게 심하긴한데 남자도 문제가 출퇴근할때 애들한테 눈길조차 안줌
3사람이 도와준다는거야?? 아이가 한 10명 아니 5명쯤 되나??? 하
그리고 대본임
남녀 갈라치기 ?
이혼추진 ?
작가 PD의 자극적 연출로 전국민 욕 받이로 만들고
톱스타 급 회당 출연료 받는 구조 같던데...
일하기 바쁜 맞벌이들은 노답
그지같은 단어 누가 만든건지 참...
남편이 독박육아 할테니 돈벌어오라면 싫다할것들이
여자는 짐만 빼고 몸만 나가고 여자는 매달 양육비를 남자에게 지급하고 아이들 위해 주4~5일만 일하는게 맞어
7일 계속 일만 하는거 저러다가 쓰러져
그리고 양육비 안주면 송장 날리고
저런놈은 그냥 일이 하고 싶은거야
가족따위보다 여자 꼬셔서 남들하는 결혼하고 지 일이 중요한 놈이지
거 왜 일에 미쳐서 사는 놈들 중 하나야
진짜 독박육아 천명중 1-2명 있을지........
전부 애 키울꺼라고 직장 그만두고 있으면서 뭔 독박육아~
2회 나오니까 2천. 연출 쌉 가능하지
저렇게 빡시게 일하고 스트레스 엄청 받고
사람이 살겠나 ㅉㅉㅉ
솔직히 남편이 일줄이고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돈은 덜 벌어 오면 어떻게 변할지 뻔히 알아요....
그때는 육아가 아니라 돈때문에 또 지랄합니다.
아마 더 지랄 할겁니다.
아님
참고 살아!! 그 동안 암걸린다
저거 일중독이야
지가 스스로 일에 빠져사는거야
왜? 집은 답답하거든 애들은 보기 싫고... 스스로 나가는거야 저런 남자 많다
일 줄일수 있음에도 저 ㅈㄹ하는거야
아니라고? 저 집안 이혼하면 남자는 절대 양육권의 ㅇ자도 남자가 안가져간다
그냥 일에 미..친척 사는거다
안 지랄 할거 같습니꽈 ㅋㅋㅋㅋㅋㅋㅋ
어자들 100명에게 물어봐라
생활비 반으로 줄이고 남편이 집안일 육아일 도와주는게 좋겠니
아니면 지금 생활비 그대로 주고 남편이 일하는게 좋겠니 하고 물어봐
난 돈보다 같이 육아하고 같이 집안일 하고 하는게 좋다고 할사람
단 한명도 없다 있다고 치자 한달 두달 지나면 백이면 백이고
돈이 우선이다.
남자 일중독 ㅋㅋㅋ
새벽 4시반에 나가서 밤 12시까지 일하면
하루 몇시간 자겠니 끽해야 하루 3시간 4시간 자면서 일하는데
말을 말자
아무도 편안들어주는 사람, 나라도 편들어준다는 그런거임?
이러는게 무슨의미가 있슴? 저 아줌마한테 도움주는거 같음? 여돕녀같음? 에휴~ 그만하자..
주7일 하루 16시간 일하는게
가정파탄의 시작임
아무리 자영업이라도, 돈욕심이 나더라도
주6일 하루 12시간 이상 일하면
여러모로 안좋음
그러면 연기?
남녀 역할 바꿔보자
여자가 나가서 주7일 일해보자
남자가 집에서 주7일 육아해보자
그럼 자연스럽게 역지사지 된다
지능이 있으면 몸으로 쳐맞아보지 않아도 역지사지 되어야 하지만..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 먹어봐야 아는 지능들이 있어서 ㅇㅇ
일가친척이 아무도 없는 곳에서 우리 5남매를 키우셨는데
지금은 시대가 바뀌었다는 말이 맞지만 그래도 너무 다르네요.
기가 차네요
오은영도 보기싫고~~
다들 결혼을 기피하지
이제는 저런거말고 독거들 개씹비참한 내용들 편집해서 계속 내보내줘야됨
출산율 조금이나마 도움되게
PD 마음대로 자극적으로 편집해서 전국민 욕받이 만든 후에 부부한테도 출연료로 큰 돈 쥐어주는 거.
저거 서로 딜로 성사되는거 아냐? 돈 필요하면 우리 방송에서 욕받이 좀 하고 돈 챙겨가세요. 이런거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