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스머프나라 26.06.24 08:44 답글 신고
    임기1년차 잘하고있는데

    대형스피커들 뒷배로두고 각세우는게 맞나??
    답글 3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6.24 08:45 답글 신고
    민주당은 법사위원장 빨리 지명해라
    김용민 추천한다.
    그러다가 검찰개혁 물건너간다.
    답글 2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4 09:19 답글 신고
    명태균에게 여론조사 기술을 배운건지.....어이가 없네. 당원들과 민주시민들은 전당대회 때 김민석과 뉴박이들을 아주 아작내려고 작정했는데....
    답글 0
  • 레벨 대위 1 리코리스리코일 26.06.24 07:58 답글 신고
    재명아 김민석이 되던
    정청래가 되던
    공소 취소 생각하지 말고
    임기 끝나면 재판 받아라 이새끼야

    전두한도 그런짓은 안한다
    잔대가리좀 그만 굴러라
  • 레벨 준장 아메리카누 26.06.24 08:01 답글 신고
    닭대가리야

    조작기소가.

    먼저다

    .
  • 레벨 대위 1 리코리스리코일 26.06.24 08:05 신고
    @아메리카누 조작 기소 했으면
    재판에서 무죄 받으면 된다

    재판 자체를 피하는건
    민주주의 파괴다
  • 레벨 대위 3 SAINTMISA 26.06.24 08:03 답글 신고
    전두환이는 사람을 죽였지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4 08:14 답글 신고
    전두환 새꺄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4 08:15 답글 신고
    여기서 비상식적인 글질 하고 욕 처먹으면서 개기지 말고
    빨리 너네 별로 가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리코리스리코일 26.06.24 08:23 신고
    @1035중대 재판 판결도 안나왔는데
    조작 수사 밟혀졌다?

    설사 조작 수사라면 재판에서
    공소 기각으로 처리 된다

    근데 그 재판 자체도 받기 싫어서
    공소 취소 한다?

    법은 대한민국 모든 사람에게 평등하다
    대통령도 예외는 없다


    Ps 그리고 이재명 재판 8개가 모조리
    조작 수시냐? 어떻게 전부 다 집어넣냐!
  • 레벨 대위 3 가온하랑 26.06.24 08:22 답글 신고
    전대갈은 살인마 새끼고 ㅉㅉ
  • 레벨 원사 3 리오넬만길 26.06.24 08:30 답글 신고
    주접떨지말고 밖에 나가서 일좀해라 새끼야 어휴 이 벌레새끼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6.24 08:42 답글 신고
    밥은 먹고 댕기냐...불쌍타
  • 레벨 대령 3 얕지 26.06.24 08:43 답글 신고
    계엄 법무부 장관 25년 받았던데 석열이는 얼마 받을까??? ㅎㅎㅎㅎ 전통을 잘 잇는 놈을 지지하는 니 능지보니 안타깝다 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오할리 26.06.24 09:27 답글 신고
    딴지에서 이런 글들이 올라온다는 거지요? 에휴...
  • 레벨 상사 2 락큰롤베비 26.06.24 09:40 답글 신고
    기소를 조작했는데

    재판을 왜 받나?

    뭐 이런 병신같은 논리가 다있지?
  • 레벨 상사 1 여주정 26.06.24 09:47 답글 신고
    약드실 시간입니다.
  • 레벨 중령 2 2찍벌레들에게저주를 26.06.24 09:53 답글 신고
    물밥 처먹고 애쓴다. 식빵새끼야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4 08:00 답글 신고
    ▦ 정치적 사망 부고 알림

    - 문
    - 조
    - 털
    - 래
    - 유

    상기 5인은 분수를 모르고 온갖 밀정 짓을 하며 국민을 속이고 갈라치는 등 온갖 악행을 일삼다, 결국 정체가 탄로나 박멸됨.

    ▦ 수박 장례식장
    상주 : 양정처리
    자녀 : 최미니 고밀정 저내철 미녕배 박범개 리성윤 주지누 죄욱 타켠민 윤건희
    조의금 계좌 : 수박은행 200-9-0523 (예금주 홍석현)

    ▦ 장례식장에는 딴지/신천지/통일교/JMS 댓글 알바들이 드글드글 하오니, 방역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 레벨 대위 2 레오가미 26.06.24 08:03 답글 신고
    꺼져라.좀 어디서 이런 일베,신천지, 통일교 , 토왜 노예들이 설치는지..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4 08:05 신고
    @레오가미
    ★ 노무현 시체팔이 5적 ★

    ..................문
    .............조
    .........털
    .....래


    + ABC 갈라치기 전문

    + 등쳐먹은 후원금으로 딴지 댓글알바 돌렸나??

    ↑ 저 암덩어리들을 도.려.낼. 시간

    이만희, 한학자 개객끼~~~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4 08:33 답글 신고
  • 레벨 병장 날라꼭깽이 26.06.24 08:33 답글 신고
    이만희 한학자가 알바비 잘챙기주나?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4 08:59 신고
    @날라꼭깽이











    이만희 개객끼, 한학자 개객년
  • 레벨 하사 2 취미낚시꾼 26.06.24 08:47 답글 신고
    노무현 시체팔이? 형이 민주당 지지자가 아니라는데 100원 건다. 아 먄.. 10원만 건다
  • 레벨 원사 3 나이트플라이 26.06.24 08:50 답글 신고
    여기다 싸지르는 사람들 머릿 속이 궁금하지도 않음.
  • 레벨 중사 2 오할리 26.06.24 09:30 답글 신고
    이재명 코어 지지자는 "문조털래유"라는 말은 쓰지만 "노무현 시체팔이"라는 정신나간 말은 하지 않는다.
    정체가 뭐냐???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24 08:20 답글 신고
    날이더우니

    러브버그만 출몰한줄 알았더니만...

    뇌정지 온 사람이 많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박카롱 26.06.24 09:02 신고
    @으끙 난 민석이가 정말 싫은게 노무현대통령 배신했던 것 하나로 끝!!
    한번 배신한 놈은 두번 배신 아주 쉽거든
  • 레벨 소장 벌레는일베로 26.06.24 08:22 답글 신고
    내란당도 응원하는 청래
    청래 당대표 연임하면 잼통 조기레임덕 온단다 여기 보베 형님들 정신들 좀 차리고 삽시다
  • 레벨 중장 으끙 26.06.24 08:59 답글 신고
    웃기고있네...검찰개혁도 제대로못하는 민석이다
  • 레벨 소장 벌레는일베로 26.06.24 09:10 신고
    @으끙 잼통이 국회가 하자는데로 하랬는데? 니들맘에 안들면 국회를 욕해야지 왜 김민석 욕을 하지?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4 09:22 답글 신고
    김민석 총리가 노무현 대통령 배신하고 정몽준한테 갔다는 소리로 실망했다고 말할꺼면,

    유시민은 김대중 대통령한테 하야 하라고 했던거 어떻게 받아들이냐???

    김어준은 노무현 대통령 저격했고, 윤석열 검찰총장 띄워줬던거 괜찮냐???
  • 레벨 원사 3 quakeF 26.06.24 09:36 신고
    @대한민국힘내라 딴지 털천지애들은 정치력이없어서 그런것도 몰라요
    지금빨아재끼는 청래가 노무현한테 어떻게했는지
    그래서 왜 호남에서 욕처먹는지도 모리고 그냥
    털래기가 외쳐되니 빨아재끼는겁니다
    그냥 뇌를 딴지털래기한테 위탁하고 사는 인간들이에요... 대가리에든거없고 누가앞에서 선동하니 그냥 좋다고 깨시민된줄알고 사는 불쌍한사람들입니다...
  • 레벨 대령 1 약초장어 26.06.24 09:34 답글 신고
    http://youtube.com/shorts/oVK_aW3GW9w?si=OJiox76VGT65jmzO 정청은 노통 돌아가셨을때 문상도 못하고 쫒겨났다. 진짜 노통팔이,잼통팔이 어질어질 하다. jms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4 08:29 답글 신고
    사불신(使不信): 재능은 있으나 신의가 없는 자는 '도구'처럼 부리기만 하고 핵심은 맡기지 마라.

    신불사(信不使): 신의는 있으나 재능이 없는 자는 믿음은 주되 중요한 일은 맡기지 마라.

    가인재물, 불용기심(假人財物, 不用其心

    사람에게 재물(재능)은 빌려 쓰되, 그 마음(심중)은 쓰지 않는다.

    맥락: 매우 실용적인 용인술입니다. 철새 정치인을 두고 "그의 뛰어난 정치 감각과 업무 능력은 빌려 쓰되, 그가 가진 정치적 야망이나 마음은 믿지 않는다"는 태도를 취할 때 이보다 더 정확한 표현은 없습니다.

    사람은 근본적으로 믿음의 대상이 아니다. 그래서 시장에는 경쟁이 필요하고 권력에는 감시가 필요하다. 감독이 사라진 곳에서는 양심보다 이익이 먼저 움직인다.

    민주당 철새 정치인들 감시 잘해야 한다 헛튼짓 못하게
  • 레벨 대위 1 스머프나라 26.06.24 08:44 답글 신고
    임기1년차 잘하고있는데

    대형스피커들 뒷배로두고 각세우는게 맞나??
  • 레벨 중사 2 오할리 26.06.24 09:26 답글 신고
    이번에 정치인들 위에서 노는 대형 유튜버들 호되게 시껍 한번 해라.
  • 레벨 대장 라보르기니뭐실을라고 26.06.24 10:01 답글 신고
    김어준비호감도 79%여론조사나옴ㅋㅋ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24 10:09 답글 신고
    저것들은 국힘보다 더 쓰레기임 지지율빠져도

    저것들은 싹다 짜르고 가야함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6.24 08:45 답글 신고
    민주당은 법사위원장 빨리 지명해라
    김용민 추천한다.
    그러다가 검찰개혁 물건너간다.
  • 레벨 중사 1 뿌리깊은T눈 26.06.24 10:26 답글 신고
    ㅋㅋ김용민 공수처 개판만든 장본인한테?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기는 꼴이조
  • 레벨 중사 1 뿌리깊은T눈 26.06.24 10:28 답글 신고
    이미 수사 기소 분리됐고 형사소송법 보완수사권만 숙의하서 정하라는데 무슨 검찰개혁이 물건너갔다는 거예요 다끝나가는데 정청래 김용민 박은정 이런 국개들이 보완수사권 떠들어대고 거기에 선동되서 무지성 아몰랑 시전하는게 딴지충들이잖아요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4 08:47 답글 신고
    ★ 만악의 근원 문조털래유~~! ★





    유~~

    없는 깨끗한 세상~~!

    아 맞다, 딴지 댓글알바들 컨트롤 타워는 양정처리지?ㅋ

    양정처리는 짬처리~~~♡ ^0^/
  • 레벨 중령 3 미소만땅 26.06.24 08:49 답글 신고
    알바 짓 하는 와중에 글 쓰기 귀찮아 복붙라느라 딴지에 썼던 댓글 그대로 복사해 왔나보네...
    여긴 딴지가 아니라 보배다 임마!!
  • 레벨 원사 3 나이트플라이 26.06.24 08:51 답글 신고
    정성을 좀 보여라 아가야 복붙이 뭐냐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4 08:53 신고
    @나이트플라이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4 09:12 답글 신고
    부럽냐?


    문재인
    조국
    김어준
    정청래
    유시민

    와 멋찐 분 인데

    넌 누구 있니 말해봐 넌 누구 좋아 하니? 거니? 똥쟁이? 석열이?

    부럽냐 부럽냐 부렵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질이
  • 레벨 병장 salter 26.06.24 09:35 답글 신고
    제대로 된 민주당원은 문조털래유 같은 말 안 씁니다. 그런 말은 그쪽 사이비 종교랑 펨코 같은 혐오종자들이 쓰죠. 민주당원인 척해도 본성은 감춰지지 않아요.
  • 레벨 이등병 병풍바위 26.06.24 09:36 답글 신고
    갈라치기 그만
  • 레벨 중령 2 2찍벌레들에게저주를 26.06.24 09:53 답글 신고
    썩은 시궁창 냄새나는 아가리 이빨 딱 깨물고 기달려라 개연장보다 못한 새끼야
  • 레벨 대장 라보르기니뭐실을라고 26.06.24 10:04 답글 신고
    보배님들아 민주당 안을 조금더 들여다보세요. 그동안 진짜 잼통을 죽이려고한건 민주당내 소위 수박들(친문들)이었어요

    대장동 첨 터뜨린것도 이낙연
    김부선사건최초보도 김어준 주진우

    좀만더 깊게보시면 진실이보이실거에요
  • 레벨 원사 3 틀딱척결단 26.06.24 10:04 답글 신고
    인생 참 불쌍하게 산다 ㅎㅎ
  • 레벨 원사 3 메이데이치누크 26.06.24 08:55 답글 신고
    권리당원 투표권도 없는 것들이...
  • 레벨 소장 박카롱 26.06.24 08:57 답글 신고
    난 8월을 기다리고 있다

    정청래 선택하기 위하여~
  • 레벨 일병 인생은실전22 26.06.24 09:25 답글 신고
    알청찍!! 하려고 당원됨.
  • 레벨 중위 3 당신의일일구 26.06.24 09:05 답글 신고
    청래 8월달 보자..
    당원 투표만 보고 있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4 09:12 답글 신고
    : 신천지 + 통일교 유령당원 77만 밀정청래를 위한 등판 예고~~~~~ㅎㄷㄷ

    신천지 통일교가 조직력은 끝내주지~~~!!
  • 레벨 중장 이만희사이비새끼 26.06.24 09:09 답글 신고
    알았어 알았으니까 투표하고 보자고 ㅋㅋ 한길리서치가 맞은적이 있나 모르겠네 ㅋ
  • 레벨 원사 3 포텐타이밍 26.06.24 09:10 답글 신고
    전 한길리서치로 읽히네
  • 레벨 병장 마고커 26.06.24 09:14 답글 신고
    알정찍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4 09:19 답글 신고
    명태균에게 여론조사 기술을 배운건지.....어이가 없네. 당원들과 민주시민들은 전당대회 때 김민석과 뉴박이들을 아주 아작내려고 작정했는데....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6.06.24 09:21 답글 신고
    존나 갈라치기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24 09:22 답글 신고
    지금은 뉴수박들의 인지전이 진행 중인데, 대체 누가 뒤에서 이 판을 조종하고 있을까 궁금하네. 아무래도 물밥단 놈들도 합세한 것 같은데...
  • 레벨 소장 박카롱 26.06.24 09:23 답글 신고
    아무래 조작질에 주접을 떨어도

    당심이 민심이다
  • 레벨 준장 얌이 26.06.24 09:23 답글 신고
    리얼미터도 대통령은 폭락해 부정이 더 높은데

    민주당은 전주대비 2%로 상승 했던데

    Ksoi 조사도 대통령 지지율은 계속 떨어지는데

    민주당은 상승중임..

    대통령 지지율만 계속 떨어지는 여론조사들만 봐도, 4050집토끼들 다 떠나는것만 봐도, 대통령이 문제고 지지율 폭락은 대통령 본인때문인건데

    왜 당때문이라고 남탓하는건가요?

    정신 못차리네..

    문조털래유 타령하는 뉴이재명=파란일베(손가혁+이찍+일베)의 갈라치기 패악질과,

    윤어게인들 인사들까지 기용해 쓰고(이혜훈.인요한),

    전임 대통령들 악마화 조롱하며 민주당에서 지우려하고,

    전임 대통령들 악마화 비난 조롱하며 문조털래유 하는 자들한테 한자리 주고,

    전임 대통령들 표적 수사하던 개검 기용해 쓰고,

    뽑아준 국민과 약속했던 검찰개혁은 1년 넘도록 못하고(안하려는건지 보완수사권 폐지도 부정적이며 오히려 중수청.공소청법 민주당이 만든 안까지 가져다 검찰에 힘 더 실어주는 내용으로 누더기 만들며 간섭하고 ),

    제일 큰 원인은 순방후 기자회견때 집토끼들 모욕당한거..

    이런것들때문에 집토끼인 4050세대가 등돌리려 4050 세대 지지율이 폭락했는데 ,대통령때문인데도 당탓하는간신배 의원들 보면 기도 안참.

    반면 당대표는 1인 1표제로 당원들한테 힘실어주고

    검찰개혁의지 강하고 남 비난하며 물어뜬지 않으니 당 지지율은 상승하는거.

    (2030지지율 떨어지는건 투표요지 부족사태로 윤가넘이 주장한 부정선거 프래임이 2030젊은층에 먹혀 들어간다는거.이것도 심각한 문제임)
  • 레벨 소위 1 국개의사당 26.06.24 09:24 답글 신고
    대통령 탄핵 말하는 딴지는 좀 거릅시다
  • 레벨 대위 3 애리자바스 26.06.24 09:26 답글 신고
    영길이형이 민석이한테 붙으면 힘실리겄네
  • 레벨 일병 인생은실전22 26.06.24 09:28 답글 신고
    간단 정리!!
  • 레벨 병장 마운틴369 26.06.24 09:32 답글 신고
    민주당에 일베 쓰레기들이 침투해서 물흐리고 있군 쓰레기는 쓰레기야 진작에 치웠어야할
  • 레벨 병장 johosky 26.06.24 09:38 답글 신고
    송영길이 몰래 불러서 만찬했다는데
    나중에 민새랑 합치겠어
    대통령이 빤스벗고 뛰면 되냐
    당무개입은 안되는 거야
    노통이 열린우리당 잘됬으면 좋겠다 한마디로 탄핵 당했어
    이건 너무 노골적인 당무개입이야
    민주당을 대통령이 분열시키고 있네
  • 레벨 중사 1 뿌리깊은T눈 26.06.24 10:30 답글 신고
    탄핵을 당하긴 개뿔 추미애가 시도를 한거지
    노통이 언제 탄핵당하서 임기 마무리 못하셨나 ㅋㅋ
  • 레벨 준장 벌레똥꼬깊수키 26.06.24 09:41 답글 신고
    조을 까세요.. 이것들이 이제 하다하다 국짐이 쓰는 방법까지 동원하네 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따따우 26.06.24 09:45 답글 신고
    알겠어 정청래 찍을게~
  • 레벨 소령 2 블랙크로우 26.06.24 09:49 답글 신고
    수박 끝판수괴 정청래의 시대는 이제 갔다
    털알바들아, 수박 좃 그만 빨고 정신차려라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4 09:50 답글 신고
    제목자체가 표하고 안맞네? 엉터리... 이거 리서치조사 결과 왜곡하면 처벌된다는걸 어디서 봤는데..
  • 레벨 중령 2 시골목수 26.06.24 09:56 답글 신고
    애잔하다..
    노력들 많이 하네...

    한강새똥돼주길
  • 레벨 상병 라벤더스카이 26.06.24 10:04 답글 신고
    알정찍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24 10:07 답글 신고
    난 골수 코어층이다

    털보세끼가 아무리 흔들어도 끝까지 간다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6.24 10:13 답글 신고
    정청래 연임 기원!!!
  • 레벨 준장 나도야간다몰디브 26.06.24 10:26 답글 신고
    가만보면 보배 서식하는버러지들이 정청래를 싫어하고 김민석을 미는구나~...
    조중동 종편도 죄다 정청래까기만 바쁘던데.
    그럼 이번전대는 정청래가 꼭 되어야만 하겠다~야! ㅋㅋㅋ
  • 레벨 대위 1 스머프나라 26.06.24 10:32 답글 신고
    딴베충 버러지 똥팔이가 여기더많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