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배터리충전중 26.06.24 07:19 답글 신고
    캣맘은 무책임적인 나르시스트임.
    주변 환경 피해가 분명 있는데도 계속함
    답글 1
  • 레벨 소장 미륵부처님 26.06.24 07:11 답글 신고
    고양이에게 먹이 주는 행위는 더 이상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칼로 베어 죽이는게 적당해 보이기는 하지만 그냥 벌금 천만원으로 가볍게 처벌하기를 바랍니다.
    답글 0
  • 레벨 대령 3 당도높은핑보 26.06.24 08:21 답글 신고
    캣맘을 처벌하는법 없나요
    아파트에 미친 캣맘년이 밥주고 다니는데 미치겠습니다
    답글 0
  • 레벨 소장 미륵부처님 26.06.24 07:11 답글 신고
    고양이에게 먹이 주는 행위는 더 이상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칼로 베어 죽이는게 적당해 보이기는 하지만 그냥 벌금 천만원으로 가볍게 처벌하기를 바랍니다.
  • 레벨 하사 3 배터리충전중 26.06.24 07:19 답글 신고
    캣맘은 무책임적인 나르시스트임.
    주변 환경 피해가 분명 있는데도 계속함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24 08:29 답글 신고
    고양이 사료..

    고양이가 20%먹음

    쥐가...40%

    비둘기 20%

    나머지는 바퀴벌레가...

    고양이 사료 생기면

    바퀴벌레 급증함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4 07:52 답글 신고
    벌금 1억으로 올려야함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6.24 08:06 답글 신고
    사무라이 무사정신 존경스럽네요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24 08:21 답글 신고
    2222222
  • 레벨 소령 3 모지리퇴치자 26.06.24 08:21 답글 신고
    와우 사무라이형님 노빠꾸시네ㄷㄷㄷ
  • 레벨 대령 3 당도높은핑보 26.06.24 08:21 답글 신고
    캣맘을 처벌하는법 없나요
    아파트에 미친 캣맘년이 밥주고 다니는데 미치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SsooSsoo 26.06.24 08:24 답글 신고
    캣맘의 정신상태중 하나가 생명존중이랍니다. 여기서 밥주지말고 데리고 가셔서 키우라니까 당신은 밥 한번 준적도 없으면서 생명존중을 하지 않는다. 이게 캣맘들 결론이었고..
    그래서 제가 데리고가서 밥도주고 물도주고 잠자리도 봐주라는데 어떤게 더 생명존중 하는거냐고 물어보니 암말 못하고 가더군요.
    그냥 정신병 그 자체입니다...
  • 레벨 중위 3 forall 26.06.24 08:25 답글 신고
    살신성인.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24 08:33 답글 신고
    정신병이 근처의 동물에게 발현 된거라니까요.

    그 정도의 차이는 있어도 경증이냐 중증이냐의 차이이지

    정신병인 것은 맞습니다.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4 08:40 답글 신고
    밥은 잘주면서도
    다친고양이 있으면
    누가 좀 도와주세요.하고
    본인들이 돌보지는 않음.
    심지어 동물병원 앞에 던져놓고는
    도망가는것들임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4 08:40 답글 신고
    아니 그르니 집에 대려다키우면
    타툼도없어 목숨도건져
    을메나좆아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24 08:48 답글 신고
    캣맘류는 정신병으로 취급하지말고
    범죄로 처벌해야 한다.

    그래야 사회 갈등이 줄어든다
    사법질서가 해야할 일이다
  • 레벨 소령 3 나라꼴 26.06.24 08:49 답글 신고
    한국도 빨리 캣맘 도살법이 합법화되어야합니다 더불어 길고양이 유기견 등등 다 죽여야한다고 봅니다
  • 레벨 대령 2 roqgdegd 26.06.24 08:50 답글 신고
    일본은 용자 한분 덕분에 캣맘들 사라지겠네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24 08:56 답글 신고
    불쌍하고 가여우면 집에 데려가서 키우면 된다.
    눈까리 돌은자를 만나면 저리 된다는거..
    요즘 우리나라에도 눈까리 돌은자가 많아서 조심해야 함..ㄷㄷ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6.24 09:01 답글 신고
    우리만 그런게 아녔구나...
  • 레벨 병장 GT1004 26.06.24 09:03 답글 신고
    한강공원 켓맘들 비둘기 모이주는건 엄청싫어함 모이를줘서 비둘기가 늘어나 지들이준 고양이 먹이를 비둘기들이 먹는다고
  • 레벨 소장 퍽이건뭐야 26.06.24 09:15 답글 신고
    본인이 키우는건 존나 싫어함

    켓맘세기 대문에 표지판설치해야함
  • 레벨 병장 마운틴369 26.06.24 09:30 답글 신고
    자기집 앞에서 기르던가 뭐하는 짓이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