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8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ㅊㅕ즤긜련
소음살
속살
그래서 삼겹살
ㅊㅕ즤긜련
아님
잘못된 판결에 대한 책임을
국민투표로 판결하는 입법 만들자.
당연 잘못된 판결의 대상은 판사겠지
저건 뇌가 썩으면서 발생하는 오류
틀리다는건데..그게 누구인지 모를 사람이
있나? 부끄러움을 잊은 금수의 시대..지가지가
동일한 죄를 3명 이상의 법관이 따로 판단하게 하는 게 어떨까 싶다.
어떤 새끼는 사형, 어떤 새끼는 10년, 어떤 새끼는 무죄 이따구로 판결이 나면 판사 목 자르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