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집으로와함하게 26.06.24 08:48 답글 신고
    이 아줌마 또 주식가지고 징징거리네.
    그렇게 징징거릴꺼면 아예 주식을 하질 말던가...

    또 예전과 같은 반응 나오겠지?
    왜 내가 주식 이야기하면 나만 가지고 뭐라 그래?
    답글 1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24 05:50 답글 신고
    와 현시점에서 매수라니 용자이시네요 ㄷㄷ
    답글 1
  • 레벨 상사 2 사람이되자 26.06.24 05:48 답글 신고
    키안커요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6:54 답글 신고
    키는 안커도 되니 주식이나 좀 ㅋㅋ
  • 레벨 상사 2 사람이되자 26.06.24 07:14 신고
    @대파는뚠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내부세차중독 26.06.24 05:50 답글 신고
    자게 귀염둥이 대파님
    흥해라^^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6:54 답글 신고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 근데 위로가 별로 안돼요. 으아 내돈 ㅠㅠ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24 05:50 답글 신고
    와 현시점에서 매수라니 용자이시네요 ㄷㄷ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6:54 답글 신고
    용자가 아니고 멍충이죠.. 뭐 어쩔수 없어요. 잊고 살아야죠.ㅠㅠ
  • 레벨 대장 호박고구마0614 26.06.24 06:47 답글 신고
    익절하고 바로 잊는거이 이 판떼기라...
    글구 다른 종목이나 섹터를 빡시게 들여다보시믄 대유~~~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6:55 답글 신고
    저같은 애도 있어야 주식에서 돈 버는 사람도 있겠죠.ㅋㅋ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6.06.24 07:11 답글 신고
    얼마에 물리신건가요?... 놔뚜면 오른다!! 는 말 아시죠ㅋ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7:29 답글 신고
    250씩에 다섯주 ㅠㅠ 그렇겠죠. 그냥 냅두는 수밖에 ㅠㅠ
  • 레벨 하사 3 최종병기잉여 26.06.24 08:48 신고
    @대파는뚠뚠 266만원에 1억 샀습니다
    냅두세요 ㅋㅋㅋ
    400봅니다
  • 레벨 중위 2 탑트랜드 26.06.24 08:48 신고
    @대파는뚠뚠 정석적 투자 아닐까요? 최고 주도주를 눌림목에서 매수!
  • 레벨 원수 LANIGIRO 26.06.24 07:22 답글 신고
    족발세뚜@_@!!!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7:30 답글 신고
    불난집에 부채질.. 나쁜 형아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4 07:50 답글 신고
    물타기 가즈아앙!!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3 답글 신고
    물타기 하기엔 총알이 ㅠㅠ
  • 레벨 원수 너의사랑에취하다 26.06.24 07:58 답글 신고
    2분뒤에 진정 하셔야 합니다...
    추가 하락이...
    차익실현 안할 이유가 없는 단가들은...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3 답글 신고
    2분뒤 ㅋㅋ 아예 안볼거에요... 는 뻥이죠. 보죠 또 보고 절망하고 절규하고 ㅋㅋ
  • 레벨 대위 1 허브차i 26.06.24 07:59 답글 신고
    나도 내돈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4 답글 신고
    형님도? 나도 ㅋㅋ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4 08:28 답글 신고
    회복했네여 하이닉스 오르는중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4 답글 신고
    그럴리가요.. 9시 되면 다시 파란불
  • 레벨 중령 1 프론트맨 26.06.24 08:44 답글 신고
    삼하닉은 그냥 냅두고 다음달 까보세요
    떨어질때마다 추매 갈겨야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4 답글 신고
    네 떨어질때마다 추매 하고 싶은데 총알이 부족
  • 레벨 중장 집으로와함하게 26.06.24 08:48 답글 신고
    이 아줌마 또 주식가지고 징징거리네.
    그렇게 징징거릴꺼면 아예 주식을 하질 말던가...

    또 예전과 같은 반응 나오겠지?
    왜 내가 주식 이야기하면 나만 가지고 뭐라 그래?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2 답글 신고
    왜 나만 가지고 그러는지 알았어요 ㅋㅋ 내가 미워서죠? 이해합니다
  • 레벨 하사 1 이제는한화만잘하면된다 26.06.24 08:49 답글 신고
    저도 관망하다 어제아침 36만원에 60주 들어갔어요ㅋㅋㅋㅋ참ㅋㅋ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5 답글 신고
    삼성이요... 삼성도 더 사고 싶었으나 돈이 부족해서 못샀는데 차라리 잘된건지 뭔지 ㅋㅋ
  • 레벨 원수 JIGSAW 26.06.24 08:49 답글 신고
    넣었다뺐다 @@;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5 답글 신고
    뭔가 야해요. 전 순수한데 ㅋㅋ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4 08:52 답글 신고
    어제 제네시스가 없어짐 ㅋㅋㅋ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6 답글 신고
    헐 진짜요? 도대체 몇주를 가지고 계신거에요? 몇억 갖고 계신거네요. 부자형님!!!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6.24 08:54 답글 신고
    각오하고 사셔야...저도 어제 경차 날림.ㅋㅋ. 끊지 않으면 내 돈 아님다.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7 답글 신고
    윗분은 제네시스래요. 노을님은 경차.. 하꼬인 저야 뭐 망해봤자 중고 경차 아닐까요 ㅋㅋ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4 09:00 답글 신고
    이래서 내가 주식안함...

    주식은 무조건 장투 꾸준히 조금씩 사모으는것...

    단타는 진짜 전문가만...

    엣날에 imf때 한강가신분이 많았고

    그걸 보고 자란 세대라 주식은 왠지 손이 안감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0 답글 신고
    안하시는게 좋아요. 돈이 없으니 이짓이죠..
  • 레벨 중사 2 블러드테페스 26.06.24 09:14 답글 신고
    저도 어제 하루 아반떼한대 날아감...ㅜ.ㅜ 장기로 보고있으니 뭐 이정도는 감당해야쥬... 힘내라 삼전닉스!! 근데 250이면 잘샀네요. 지금 266마넌인데!!!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1 답글 신고
    와 다들 억대로 하시는군요? 저같은 하빠리는 명함도 못내밀듯 ㅎㅎ
    저 어제 딱떨어지는 250아니고 252만얼마인가 그쯤에 샀었어요. 대충 좀 낮춰 부른거 ㅋㅋㅋ
  • 레벨 소장 레인28 26.06.24 09:18 답글 신고
    삼성 하닉 다시 쏘는중!!!!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1 답글 신고
    저 더 사고 싶은데 돈이 없어요 ㅠㅠ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4 09:19 답글 신고
    저는 지난주 220에 딱2주 사서, 그저께 매도해서 140벌었는데.

    큰돈은 겁나서 못할거 같습니다.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2 답글 신고
    아오 220일때 저도 샀어야 했는데 그때 코덱스200에 미련을 못버리고 ㅠㅠ 그걸 그때 팔고 하이닉스 살껄
    껄껄무새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6.06.24 09:19 답글 신고
    어제 중대형차 한대 날아감...ㅜㅜ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3 답글 신고
    몇억씩 넣으신 분들은 제가 얼마나 우스울까요;; 하지만 저에겐 그 천만원도 어마어마하게 큰돈이에요.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4 09:24 답글 신고
    기술적 분석을 모르는 분들뿐이네..
  • 레벨 원사 1 꼬꼬찍찍 26.06.24 09:29 답글 신고
    기관, 외국인은 계속 팔고 개미들만 사고 있습니다. 주식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나 확실한건 기관, 외국인은 매도 중이라는거
  • 레벨 원사 2 진격의거시기 26.06.24 09:34 답글 신고
    어제 사셨으면 잘사신거같은데... 저 260층에서 죽다 살았습니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4 09:45 답글 신고
    여윽시 오르고 있네유!!! ㅎㄷㄷ
  • 레벨 중사 3 하의실종주의보 26.06.24 09:46 답글 신고
    195층...겨우 15주..놔뚜믄오릅니다
  • 레벨 중령 3 위대한대한국인 26.06.24 10:12 답글 신고
    주식을 도박으로 생각하니 잠을 못자지..ㅉㅉ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