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87
밤새 잠도 못자고 ㅠㅠ
ㅋㅋ
이놈의 주식 하질 말아야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렇게 징징거릴꺼면 아예 주식을 하질 말던가...
또 예전과 같은 반응 나오겠지?
왜 내가 주식 이야기하면 나만 가지고 뭐라 그래?
흥해라^^
글구 다른 종목이나 섹터를 빡시게 들여다보시믄 대유~~~
냅두세요 ㅋㅋㅋ
400봅니다
추가 하락이...
차익실현 안할 이유가 없는 단가들은...
떨어질때마다 추매 갈겨야
그렇게 징징거릴꺼면 아예 주식을 하질 말던가...
또 예전과 같은 반응 나오겠지?
왜 내가 주식 이야기하면 나만 가지고 뭐라 그래?
주식은 무조건 장투 꾸준히 조금씩 사모으는것...
단타는 진짜 전문가만...
엣날에 imf때 한강가신분이 많았고
그걸 보고 자란 세대라 주식은 왠지 손이 안감
저 어제 딱떨어지는 250아니고 252만얼마인가 그쯤에 샀었어요. 대충 좀 낮춰 부른거 ㅋㅋㅋ
큰돈은 겁나서 못할거 같습니다.
껄껄무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