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처음 글을 올려봅니다.
6월22일(토)
아내의 친구가 당진에 살고있어 비도 오고
운전도 하기 싫어 오랜만에 고속버스를 이용했습니다.
즐겁게 저녁식사까지 마치고 저녁버스로 서울로 올라오기
위해 21시10분 출발 한양고속버스 (당진--->강남터미널) 버스에 탑승했는데 아내가 얼마전 저희 막내와 고속버스를
타보니 과속이 너무 심해서 목숨걸고 탔다고 하길래
농담이려니 대수롭지 않게 여겼습니다.
그런데 기사가 탑승자 확인을 하면서 안전벌트를 메라고
퉁명스럽게 얘기하길래..당연히 벨트 착용은 해야하니
지시에 따랐습니다.
버스가 출발후 저는 왜 아내가 그런 얘기를 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비도 많이 내리는 상황이였지만 아랑곳하지 많고
난폭운전과 과속으로 빗길을 달리기 시작했고
차선변경도 얼마나 자주하는지 그 옛날 총알택시를
타봤던 기억이 났습니다.
저는 화가 나기 시작했고 기사에게 한마디 하려했지만
아내의 만류로 창밖만 쳐다보면서 서울에 도착했습니다.
빗길에서 당진에서 서울까지 1시간16분
고속버스를 탔지 난폭버스를 타려고 한건 아니였기에
도착후 어이가 없어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어떤 여성승객은 기사님 운전 참 잘하시네요
하는 조롱섞인 말까지 할 정도였으니까요
이런 저런 이유로 속도를 좀 낼수는 있다고 이해는하지만
좀 심하지 않나 싶었습니다.
승객을 태우고 운행한다는 고속버스가
폭주족 오토바이를 몰듯이 ..것도 비가 그렇게 내리는데
뭐하는 짓인가 싶습니다.
토요일 저녁 9시10분 당진에서 강남터미널까지
운전했던 노랑머리기사님
운전 그렇게 하지 마세요 운전 잘한다고
누가 칭찬하는것도 아니고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없습니다. 당신 가족들 태웠을때나 그렇게 운전하시길
방구꼈다그러면 똥쌌다고 올리는게 민원이에요
네비상 95.8킬로미터를 1시간 16분이 걸렸는데 과속??
빗길이라서 감속해야하니 과속했다??
운행데이터 보고 말해봅시다
70도로에서 속도제한 70인 시내버스로 70에 차로변경없이 달렸는데 과속및 난폭운전했다고 민원들어온이후 그런종류의 글은 절대 안믿습니다
포장된 피자 도우넛 치킨은 괜찮은데
테이크아웃 음료 컵에 담긴 음식 종이봉지에 담긴 음식등은 차내반입 금지가 된지 시간이 꽤 지났지요.
얼마전 환승정류소에서 젊은 커플의 손에 호두과자 봉지가 들려 있는걸 보고 포장안된 음식물 반입금지라고 알려주고 운송거부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회사 홈페이지에 올라온 불만의 글에 그 해당승객이 적은 글에는 호두과자봉지가 아닌 쇼핑백이였다고 하면서 기사 교육 제대로 시켜라 라는 글 이였습니다.
CCTV돌려보니 그 승객이 말한 쇼핑백은 안보이고
입구가 열려있는 종이봉지 하나 들고 있는 모습을 확인한 담당직원도 신경쓰지 말고 안전운전 하라고 했어요.
불만 민원등은 여기 게시판에 올리지 마시고 해당업체 영업부로 전화 하시구요.
정 그렇게 분이 안풀리면 당시 CCTV공개하시는게 서로간에 오해가 없겠네요.
저도 위에 댓글처럼 말하고싶은게 있는데
승객들의 불만관련 민원은
좁쌀만한 민원?인데 실제로 게시글에 쓰는글은 수박만하게 엄청 부풀려서 쓰더라구요. ^^
방구꼈다그러면 똥쌌다고 올리는게 민원이에요
네비상 95.8킬로미터를 1시간 16분이 걸렸는데 과속??
빗길이라서 감속해야하니 과속했다??
운행데이터 보고 말해봅시다
70도로에서 속도제한 70인 시내버스로 70에 차로변경없이 달렸는데 과속및 난폭운전했다고 민원들어온이후 그런종류의 글은 절대 안믿습니다
말씀데로 어차피 고속버스는 속도리밋을
걸어놨을테니 과속은 아닐수 있겠죠.
문제는 비가 적지않게 오는 상황에서
계속되는 차선변경과 급제동으로 인해서
동승했던 승객들도 서로 얼굴을보며
어이없다는 표청으로 실소를 했다는겁니다.
여튼 믿고 안믿고를 떠나서 항상 안전에
신경쓰면서 운행하겠지만 특히 비가오거나 기상이 좋지 않은 야간운행은 더욱 신경쓰셔야 할듯하네요
특히 한양고속 노랑머리 기사님
일단 저도 영상을 못 봐서 중립 박겠습니다.
멀미나요ㅋ
옛날에는 설 시내버스도 한가닥 했습니다
현재가 중요하지 하지
포장된 피자 도우넛 치킨은 괜찮은데
테이크아웃 음료 컵에 담긴 음식 종이봉지에 담긴 음식등은 차내반입 금지가 된지 시간이 꽤 지났지요.
얼마전 환승정류소에서 젊은 커플의 손에 호두과자 봉지가 들려 있는걸 보고 포장안된 음식물 반입금지라고 알려주고 운송거부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회사 홈페이지에 올라온 불만의 글에 그 해당승객이 적은 글에는 호두과자봉지가 아닌 쇼핑백이였다고 하면서 기사 교육 제대로 시켜라 라는 글 이였습니다.
CCTV돌려보니 그 승객이 말한 쇼핑백은 안보이고
입구가 열려있는 종이봉지 하나 들고 있는 모습을 확인한 담당직원도 신경쓰지 말고 안전운전 하라고 했어요.
불만 민원등은 여기 게시판에 올리지 마시고 해당업체 영업부로 전화 하시구요.
정 그렇게 분이 안풀리면 당시 CCTV공개하시는게 서로간에 오해가 없겠네요.
저도 위에 댓글처럼 말하고싶은게 있는데
승객들의 불만관련 민원은
좁쌀만한 민원?인데 실제로 게시글에 쓰는글은 수박만하게 엄청 부풀려서 쓰더라구요. ^^
ㅋㅋ 비오는날 칼치기 급정거라 ...글쎄요 ... 어느부분까지 믿어야 할까요..
단 5분이라도 배차시간을 늦추지않기 위해
화장실도 안들리고 승강장에 갔더니 이새끼 저새끼
날라 옵니다
시청에 민원내용이 늦게다닌다고 징계주랍니다
그이후 저는 화장실 밥 담배 휴식
모든걸 다 시행후 더 안전운행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분은 급해서 빨리가면 좋아하고 어떤분은 몸이
안좋아서 춥고 덥고
승객 여러분 우리승무원은 매체에서 보이는
아이언맨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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