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r칩튠 기기로 obd단자 물려서 5분정도면 순정->칩튠 칩튠->순정 변경가능하구요
bsr칩튠하면 고급유 셋팅이라 고급유만 넣어주면 좋지요 순정으로 돌려서 일반유 넣어도 크게 무리는 없지만
연료펌프 사망하신 분들이 보통 일반유 고급유 왔다갔다 하신분들이 많아서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지만 순정으로 일반유 넣으실분들은 계속 일반유만 넣고 고급유 넣으신분 계속 고급유만 넣으신 분들은 상대적으로 연료펌프 사망 확률이 좀더 낮다란 카더라(믿거나말거나) 400마력 아방이 가 어떤아방이인지 모르겠는데 제 느낌으론 bsr이 많이 부풀려진 느낌이네요 순정에서 터보1.25바 쓰는걸 칩튠하면 1.75~1.8 까지 안정적으로 더 쓸수 있는거에 만족하는거지 무슨 칩튠만 가지고 대용량 골뱅이,인터쿨러 써서 튜닝한거 마냥 후덜덜해 지는거 까진 아니에요
본적있네요ㅎㅎ
BSR 칩튠되어있구욧
차량과 1:1 기기이기에
BSR차량은 기기를 가지고있어요
문론저도 가지고있고요~
이 기기로 칩튠을 손쉽게 껏다컷다할수있어용
그리고 g2x는 고급유지향이라 고급유만
처묵처묵하고있어유ㅠㅠ
일반유 넣으면 바보같은 느낌 받구요
부스터 안터트리고 탄다면 별차이 못느낌요!
bsr칩튠하면 고급유 셋팅이라 고급유만 넣어주면 좋지요 순정으로 돌려서 일반유 넣어도 크게 무리는 없지만
연료펌프 사망하신 분들이 보통 일반유 고급유 왔다갔다 하신분들이 많아서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지만 순정으로 일반유 넣으실분들은 계속 일반유만 넣고 고급유 넣으신분 계속 고급유만 넣으신 분들은 상대적으로 연료펌프 사망 확률이 좀더 낮다란 카더라(믿거나말거나) 400마력 아방이 가 어떤아방이인지 모르겠는데 제 느낌으론 bsr이 많이 부풀려진 느낌이네요 순정에서 터보1.25바 쓰는걸 칩튠하면 1.75~1.8 까지 안정적으로 더 쓸수 있는거에 만족하는거지 무슨 칩튠만 가지고 대용량 골뱅이,인터쿨러 써서 튜닝한거 마냥 후덜덜해 지는거 까진 아니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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