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에 lg에서sk로 번호이동했거든요 근대위약금이 9만얼마남아있엇어요
번호이동하고나서 sk에서 문자왓는데 lg사용요금이 20만 천얼마? 라고 결재예정이라고
날라오더군요 위약금9만얼마에 사용요금기본요금이구요 다해봐야 15만원도안될꺼같은데요
그래서 lg로전화했습니다 위약금말고 나머지상세내역을알려달라하니 전산문제로
지금은가르쳐줄수없다하더군요 그러면서 돈은납부해라 이 ㅈㄹ 하더군요 전산이안정되면 가르쳐주겟다 언제가될지는 모르겠다 이러더군요
그래서 제가 전혀납득이안된다 내역을알아야 납부를할꺼아니냐 참고로 자동이체해놨어요
다시전화주겠다 해서알았다 조금있다 팀장이라는 여자분이전화오더군요 허나답변은
납부안하면 고객님연채되시는부분이라 저희랑상관은 없다이럽니다 대신 초과납부나
잘못된부분은 없을껍니다 이럽니다 질문의요점은 왜 내역을안알려줄까요?
어차피 자동이체라 돈은빠져나갈텐데 내역도모르고 왠지돈더내는거같아서 이거어떻게 처리해야합니까? 아나
참 미납요금은 없는상태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