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대보강을 풀로 하셔도 지금처럼 뭔가 부족함은 계속됩니다 수많은 튜닝의 선조들이 결론적으로 얘기하는게 있죠^^태생은 어쩔수없다...아무리 하체 차대를보강해도 느낌만 딱딱해지지 한계점은 크게 개선이 안됩니다 일억정도 튜닝에 이거저거 해본결론..아 그말이 맞네 태생은 못속여ㅠㅠ결국 해볼거다해보고 수입차로 넘어갑니다 320앰팩-일반 버전보다 자세도 낮고 유압조절식 세미버킷등...말랑한거같은데 국산차들과 한계점이 다른네...엔진무게배분도 거의50대 50에 가까워 코너에서 뉴트럴하네..아 역시 차는 태생에서 결정나는구나 이후 튜닝폼푸받을때마다 참고 맛잇는거나 사먹으며 차를 바꾸는게 제일 현명하다는걸 깨닫게 됩니다^^물론 지금도 예전의 진리를 까먹고 또 차에손을 데지만 늘 하고나선 괸히햇다는 생각이 더 나네요
md에 휀다,스트럿,스테빌,센터바,리어바,일체형서스,앞뒤 필로우볼 ,벨텁토션빔 셋팅했는데요. 처음엔 확실히 차가 묵직하고 핸들링도 쫀쫀한거같더니 지금은 그냥 그러네요.
적응이되서 그런건지 하체도 헐렁해진 느낌이고 만족이 안되요. 역시 기본적으로 차대가 튼튼한 차가 최고인것같습니다.
수입차탈 여력은 없으니,나중에 여유되면 하체부싱류 교환할까 생각중입니다...
능력되시면 수입차타세요..태생을 극복하긴 힘든것같습니다.
글로 배웠습니다
생각이안나서이렇게밖에설명못하네요ㅜㅜ 그쪽부위보강용접했었는데 탄탄한느낌이었습니다!
써보면 기볏 할때마다 필수로 하게댐
참고로 임진브르클링 에스 코너 y40에 잘돌아감 차가 공격적인 성향으로바뀜 단점은찾을수가읍네요 가격은 쫌비싸요
하체보강 하시다보면 결국엔 아...딱딱해서 못타겟네...이런말이 절로 나오게됩니다 ㅎ그때가 차를 팔게되는타이밍이죠~일체형 할애비를 하셔도 헐렁함은 계속됩니다 그러다가 큰맘먹고한 쇼바가 사망하기도하고 ㅠㅡ어느정도 만족하시고 멈추시는것도 정신건강과 잔고에 도움이 됩니다 긴글에 기분나쁘셧다면 죄송하구요 ㅎ
꼭 하시고 싶다면 타이어업그레이드를 추천합니다 타이어는 돈값합니다 차가 전체적으로 달라지죠 보통 이거저거 튠하다보면 보이지않는 타이어는 그냥 무난한거 하시는데 타이어이 경우는 어느차를 막론하고 제일큰 튜닝이라고 할수있죠^^
적응이되서 그런건지 하체도 헐렁해진 느낌이고 만족이 안되요. 역시 기본적으로 차대가 튼튼한 차가 최고인것같습니다.
수입차탈 여력은 없으니,나중에 여유되면 하체부싱류 교환할까 생각중입니다...
능력되시면 수입차타세요..태생을 극복하긴 힘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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