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버지께서 폭스바겐 cc를 리스로 구매하셨습니다.
구매할때 영맨에게서 블랙박스2채널, 루마틴팅, 하이패스,다이캐스트2대, 장우산, 쿠션,
엠블럼열쇠고리 외기본품목들을 받았습니다.
근데 그때 각시즌마다 매거진을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왔어야하는게 두달지나도 안오네요 .
그래서 신형 카탈로그 몇권과 매거진 보내달라 요청했는데 씹기도 하구요.
아니 우리가 먼저 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자기가 먼저 주겠다고 했는데 저러니 영..
그 외 다른 자료 구해주겠다고 해놓고 안줬어요
영맨서비스 많이 줬다고 저러는 걸까요? 아니 저건 기본적인것 아닌가요?
참 기분이 나쁘네요
천자 만별이겠으나.. 판매이후의 고객관리를 본다면 분명히 좋은 제품은 아닐것이라 생각됩니다..
하이패스의 경우도 단말기 15만원 안쪽일 거구요,다이캐스트2대 가격은 잘모르겠지만.. 저렴하진 않을 것 같구요 장우산같은 경우엔 사내에서 이벤트로 지급하는 품목일수도 있을 것 같구요 엠블럼열쇠고리와 쿠션또한 마찬가지라 생각되네요
블랙박스는 파인뷰구요 낮화질은 좋은데 밤화질은 그닥.. 요즘은 방전이 자주되네요
다이캐스트는 18만이구요 그리고 기존타던차 230받고 팔아줬습니다.
그것도 국산은 기본으로 하는거겠군요.. 폭스바겐 역시 ...
답변 고맙습니다. 좋은하루되십시오
차값의 10%를 할인해줘야 기분이 좋으실려나요...ㅎㅎ
게시판글들보면 다 차값할인받고 언더코팅에 썬팅에 블랙박스들에..
저희는 적게받은줄알았습니다.
답변들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