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300C 가격이 무지 많이 내려서 한번 가져볼까...싶은마음에 고수님들께 답변 부탁드립니다.
현재, 쌍용 뉴체어맨 2.7 모델과 크라이슬러 300C 모델 3.0 두개를 비교중입니다.(둘다 가솔린)
연비문제나 보험료, 자동차세...이런거는 전혀 문제가 안되는데, 다만 걱정되는게 수리비입니다.
우리나라는 특히 외제차 수리비가 항상 문제가 되는데, 전 주위에 외제차를 소유하고 계신분들이 단 한분도 없어서
수리비가 대체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잡힙니다.
체어맨도 수리비가 비싸다고 하는데, 예를 들어 노후되면 갈아야하는 라지에이터를 교체한다고 가정하고,
뉴체어맨 수리비가 70만원이라면, 크라이슬러 300C 의 경우 수리비는 한 300만원 하려나요?
(꼭 크라이슬러 아니더라도 다른 외제차를 비교하자면 어느정도 선으로 나올까요?)
대충 어느정도 선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꼭 라지에이터가 아니더라도, 체어맨또는 국내차종과
외제차의 수리비가 몇 대 몇 정도 비율이 차이가 나는지 대충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구매 예정이라서요. 좋은 하루 되십시요.감사합니다.
신차사서 보증까지만타고팔더라구요 다들 수리비가 지들멋대로라서
아우디가 참고로젤비싸다고들었습니다만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관리잘되잇거나 어느정도의발품만팔면 비슷하게는할수잇습니다
구형300c의경우 크게고장잘나거나하는 부품은없는데 디젤은 휴엘펌프
잘나가고 300c의고질병은 하체입니다
하체가 전체적으로약해서 활대링크나 부싱류 한번씩보시면서교환해야되고요
여기서 100~200정도깨집니다
나머지는..기름이좀많이먹는다는게 단점이겟네요
심사숙고하셔야 후회없을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