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다름이아니라 마을버스부터 시작해서 공영시내버스 로 가기위해서 준비중인 생초짜배기입니다 아직 80시간 교육도 듣지 못해서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사는곳은 대구입니다 주변에 정보를 줄만한 사람도 없고해서 도움을 좀 받고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__)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다름이아니라 마을버스부터 시작해서 공영시내버스 로 가기위해서 준비중인 생초짜배기입니다 아직 80시간 교육도 듣지 못해서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사는곳은 대구입니다 주변에 정보를 줄만한 사람도 없고해서 도움을 좀 받고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__)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머하러 마버부터 시작하나요?
채용해서 화성교육부터 자체연수까지 완료 후
투입 시켜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