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하마아 14.02.02 13:42 답글 신고
    써지 탱크에 드로틀바디 크리너 한통을 다 분사하시고 대 여섯시간 후에 시동해 보세요. 첨에는 시동이 잘 않걸릴 겁니다. 몇번 시도해야 됩 엑셀페달은 밟지말아야됨. 카본은 배기 행정 상사점에서 흡기행정으로 바뀌면서 배기밸브와 흡기 밸브가 동시에 열리는 순간이 있는데 이때 배기가스 일부가 역류하여 발생합니다. MPI 방식은 흡기밸브 전에서 공기와 혼합된 분사가 이루지므로 어느정도 세정작용이 되었는데 GDI는 공기만 흡입되어 카본이 쌓입니다. 디젤엔진도 같은 경우로 쌓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