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중형급 세단이고 오로지 토러스만 동떨어져 있지만......
제가 바라보는 가격대가 3천~4천인지라... 토러스까지 올라왔네요
가격은 실구매가격은 퓨젼-알티미-어코드 vs 토러스-파사트 구도인거 같은데..
옵션의 풍부함은 토러스 따라가기 힘들거 같고...
중고가 방어는 파사트?.....
적당한건 어코드나 알티마, 퓨전급인거 같고..... 심히 고민 되네요.. ㅠㅠ
아직 실물은 토러스/파스트만 봐놔서 2.0 토러스가 더 마음이 가긴 하는데.... ㅠㅠ
연비는 내 경우 5.0~15.4km까지(16,000km 운행 경험)
크기는 에쿠스보다 넓고 길이는 5mm짧으며 트렁크는 아마도 제일 클겁니다.(골프백이 5 ~ 6 들어간다던가)
앞 뒤좌석 간격은 상대적으로 좁은편(제네, 에쿠보다)
내외장재 마무리는 중상급 정도
가격 무난하고 서비스 최상(타 메이커 대비)
주차 넓이 및 길이 때문에 약간 애로사항
퓨전과 같은 엔진 동일 연비 감안하셈
웬만하면 불만 없을 듯
영맨 잘 섭외하면 저렴하게 구입 가능(국내 판매사가 3개사로 서로 경쟁 중)
고속도로올리면 정속주행이힘드네요 엑셀이 밟아달라고 계속 유혹합니다 ㅋㅋ 참고로 제로백 5.8초이고 롤링시에도 슈퍼카급 제외하고 거의다이깁니다.
정속주행하면 리터당 15키로도나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