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동부화재에 가입하지마세요,
사후처리 정말 개판입니다.
오늘 동부화재 가입자의 차량에 받쳤는데
사고신고 몇시간이 지나도 접수번호 조차도 안보내주고
담당자란 사람도 몇시간이 지나서
제가 너무 화가나서 콜센터에 직접전화를 해서
화를내니 그제서야 접수번호가 오고 좀 있으니까
좀더 있으니까 그때서야 담당이라는 사람에게
건성건성의 전화가 오더군요.
"공업사랑 통화했다고" 참나 !!!
이렇게되기까지 되는데 콜센터에
2번에 전화에 또 한참의 대기시간까지 !!!
그나마 저는 제가 알아서 공업사에 차 입고시키고
렌트카 대여하고 해서 처리를 했습니다.
원래는 이런게 보험사 담당직원이 나와서
처리를 해줘야 하는 부분인데
일반운전자라면 과연 저같은 상황에서
어떻게 처리를 했을까요 ????
전 동부화재를 절대 가입 안합니다.
그 이유는 10여년전에 8:2의 사고가 난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상대 가해자 운전자 보험사가 동부화재 였습니다.
그분의 과실이 너무 커서 100% 과실이라고 생각했는데
8:2가 나와서 그당시 동부화제 보상과 직원에게
심하게 항의하니 절 진정시키면서
제차의 보상액을 더 올려주겠다는 협상안을 내놓더군요.
그 사고로 제차는 200만원을 들여 수리한지
한달도 안되서 폐차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적은 보상금에 화가 났던 것이구요.
제가 좀 진정을 하며 동부화재 직원에게
"이번같은 상황에서 다음부터
제가 피해를 안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하니 "그냥 상대차를 박으세요." 하더군요.
다시 제가 "그냥 박으면 상대운전자는 죽는데 ??" 하니
"그래도 그렇게 하셔야 손해를 안보세요."하더군요.
자기 회사 계약자를 죽이라는 말하더군요.
그애기를 듣고 전 절대 동부화재 가입 안합니다.
이게 동부화재 입니다.
광고는 광고일뿐입니다.
이번에 인사사고가 있었다면 동부화재 때문에
합의 안해줬을겁니다.
피해자들 화나게해서 합의 안볼마음을 갖게하는
동부화재 가입하지마세요 !!!!
사후처리 정말 개판입니다.
오늘 동부화재 가입자의 차량에 받쳤는데
사고신고 몇시간이 지나도 접수번호 조차도 안보내주고
담당자란 사람도 몇시간이 지나서
제가 너무 화가나서 콜센터에 직접전화를 해서
화를내니 그제서야 접수번호가 오고 좀 있으니까
좀더 있으니까 그때서야 담당이라는 사람에게
건성건성의 전화가 오더군요.
"공업사랑 통화했다고" 참나 !!!
이렇게되기까지 되는데 콜센터에
2번에 전화에 또 한참의 대기시간까지 !!!
그나마 저는 제가 알아서 공업사에 차 입고시키고
렌트카 대여하고 해서 처리를 했습니다.
원래는 이런게 보험사 담당직원이 나와서
처리를 해줘야 하는 부분인데
일반운전자라면 과연 저같은 상황에서
어떻게 처리를 했을까요 ????
전 동부화재를 절대 가입 안합니다.
그 이유는 10여년전에 8:2의 사고가 난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상대 가해자 운전자 보험사가 동부화재 였습니다.
그분의 과실이 너무 커서 100% 과실이라고 생각했는데
8:2가 나와서 그당시 동부화제 보상과 직원에게
심하게 항의하니 절 진정시키면서
제차의 보상액을 더 올려주겠다는 협상안을 내놓더군요.
그 사고로 제차는 200만원을 들여 수리한지
한달도 안되서 폐차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적은 보상금에 화가 났던 것이구요.
제가 좀 진정을 하며 동부화재 직원에게
"이번같은 상황에서 다음부터
제가 피해를 안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하니 "그냥 상대차를 박으세요." 하더군요.
다시 제가 "그냥 박으면 상대운전자는 죽는데 ??" 하니
"그래도 그렇게 하셔야 손해를 안보세요."하더군요.
자기 회사 계약자를 죽이라는 말하더군요.
그애기를 듣고 전 절대 동부화재 가입 안합니다.
이게 동부화재 입니다.
광고는 광고일뿐입니다.
이번에 인사사고가 있었다면 동부화재 때문에
합의 안해줬을겁니다.
피해자들 화나게해서 합의 안볼마음을 갖게하는
동부화재 가입하지마세요 !!!!
사고후 상대방 보험사에서 출동나와 처리해준게 아닌듯하네요..
사고후 상대방 운전자가 보험처리하겠다
연락처..받고..
나중에 공업사가서 보험처리하려니 접수가 안되서 화나신건지??
그것으로 추정하면..
동부 콜센타에서 자사 고객한테 연락해보고 확인후 담당자 배정하는데..
담당자는 예)1~10 있다면
현장출동한 사고건!! 즉 접수번호 먼저나온 사고부터 담당자 배정하겠죠..
사고는 계속 밀려오고 담당자 명당 처리건수는 밀려있고..
그런중에 현장출동건 아닌..
그중에 그남아 여유있는 담당자에게 배정했겠죠..?
그냥 추정입니다
예전에 교통회관 들렸다가..택시 공제조합 보상팀 배정하는거 보니..
정신 없더군요 ㅎㅎ
앞으로 사고는 없어야겠지만..
님도 보험들었을터..상대방 보험사에 직접 전화말고..과실이 있던지 없던지
자신 보험사에 접수하고 보험사에서 처리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합니다
저도 21년쨰 운번하면서 몇번 받쳐받지만 이런 사후처리는 처음 당합니다.
사후가 개판인거 인정~
위미리내님 글 잘보면 글쓴이 한테 한말이 아니고 동부화재 직원한테 한말이자나
왜 그리 까칠스럽냐 ㅋ
글구 가입자 입장에서는 동부화재 가입하면 과실줄어들겠네 상대방이 애먹는거자나
그럼 차라리 동부화재 가입합시다 하는게 맞지 않을까?
ㅅㅂ 박으세요가 보험회사가 할소린가요
많이 화가 나셨겠네요 ㅠ
사고경험하신분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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