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번 눈팅만 하다가 오늘 너무 화가나고 짜증이나서
전문가분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처음 올려봅니다..
결론은 충남 아산 택시 민원을 넣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6월25일 23시경 충남 아산시에서 택시를 타고 12100원 요금이 나오는 도착지에서 카드결재를
부탁드렸는데 단말기가 연결되지 않는다는 메세지가 계속 나와서
3번을 다시 결재 시도 했는데 계속 불가했습니다..
그 와중에서 계속 기사놈은 짜증을 냈고
저는 단말기 연결에 대해서 다시 한번 봐달라 요청을 했습니다..그랬더니
말끝마다 욕설을 섞어가며 짜증섞인 말투로 대답하면서 차량내부에서 담배를 피면서
카드가 문제가 있다며 한참을 기다리게 했습니다.
카드에는 문제가 없는게 승차전 결재를 문제없이 했으며, 평소 자주 사용하는 카드였습니다.
물론 사용시간에 제약이 있는 체크카드가 아닌 신용카드구요
결국엔 차량재시동 및 단말기 재부팅을 하니 결재가 가능했습니다..
고객입장에서 저질서비스를 받아 택시기사 운행증 사진을 찍고 내리면서 민원을 넣겠다고 하니
따라내리면서 사진을 삭제하라며 팔을 붙잡고 고성과 욕설을 했습니다.
그 와중에 제 팔에는 손톱에 긁힌 상처와 손톱밑에서 피가 베어나는 상처를 입었고
너무 찰거머리같이 달라붙어 피곤하고 짜증나는 나머지 사진을 보는 앞에서 삭제해주고 보냈습니다.
해당 택시 차량번호는 알고 있으며, 상처난 두 부위는 사진을 찍어놨습니다.
실랑이가 있었던 하차지에는 주차단속 CCTV 및 주변건물 CCTV 가 있어 증거자료 확보도 가능합니다..
민원을 넣고 싶은데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민월을 넣는다면 해당 택시회사 및 택시기사가 패널티를 받는지...받는다면 어떤식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재미도 없는 긴 글 다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보배 형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태어나서 처음 실랑이 해보는 호구가 열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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