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좀 무겁게 느껴지긴 합니다만..
서스도 나름 하드한편이고..성능도 꽤 괜찮습니다..
3.0L V6 Vtec이구요.. 터보의 그것과 같이..
어느정도 딜레이가 있습니다..그 뒤엔 Vtech이 터져서 재미있게 탈 수 있죠..^^
다만 핸들링은 세단과 비슷한편입니다..터닝서클도 크구요..
하지만 미국은 거의 프리웨이로 생활하니깐 핸들링은 크게 신경않쓰이더라구요..ㅎㅎ
위의 1970kg 은 우리가 흔히 얘기하는 차량무게, 공차중량이 아닙니다.ㅡㅡ;
GVWR - gross vehicle weight rating 이건
공차중량 + 최대적제량 을 말하는겁니다.
어코드 쿱의 중량은 대략 4기통기준1450kg 에서
6기통 기준 1550~1600kg 정도 됩니다.
그리고 하체커버있습니다..
이번에 엔진오일 체인지 할때 봤는데..다 막아놔서 볼게 없더군요..ㅎㅎ
배기라인빼고는 볼게 여엉..ㅋㅋ
주행 성능은 어떤지요?^^
서스도 나름 하드한편이고..성능도 꽤 괜찮습니다..
3.0L V6 Vtec이구요.. 터보의 그것과 같이..
어느정도 딜레이가 있습니다..그 뒤엔 Vtech이 터져서 재미있게 탈 수 있죠..^^
다만 핸들링은 세단과 비슷한편입니다..터닝서클도 크구요..
하지만 미국은 거의 프리웨이로 생활하니깐 핸들링은 크게 신경않쓰이더라구요..ㅎㅎ
주행성능 어때요??
디자인은..제 차가 곡선위주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라면..
이번에 새로 나온 모델은 직선위주의 남성적인 디자인이죠..
솔직히 전 새모델이 더 제 스타일이라는..^^;;
GVWR - gross vehicle weight rating 이건
공차중량 + 최대적제량 을 말하는겁니다.
어코드 쿱의 중량은 대략 4기통기준1450kg 에서
6기통 기준 1550~1600kg 정도 됩니다.
켈리 사시네요~ 반갑습니다. 차 깨끗하게 잘 관리하셨네요~ 좋은가격받으시겠습니다.
요즘 경기가 워낙 않좋아서 쿱은 가격을 얼마 않주더라구요..
처음에 3년밖에 안된차인데..빌러분께서 9천불 부르시길래 됐다고 그랬죠..;;
그래서 개인적으로 팔아볼려고 올려놓았습니다..^^;;
저는 할줄 몰라서 오토..;;
보내시고 어떤차로 옮겨가실려고??ㅎㅎ
이쁘게 생겼다고..^^
좋은분 만나야 할텐데..^^;;
저도 미국살때 vtec에 빠져서 시빅부터 타기시작해서 결국에서 아무 상관없는 랜서에볼루션8-9기형으로 갈아탔죠..
주위에 어코드 세단이랑 쿱이 여러대가 있어서 많이 타보고 했을때 참 좋았던 느낌이 새롭게 떠오르네요. 그당시나 지금이나 저의 드림카는 NSX입니다. 한번 타보고 지금까지 푹 빠져 살고 있죠. 시빅이건 NSX건 vtec은 참 매력덩어리인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NSX는 근 10년이 되었는데도 여전히 비싸더군요..-_-;;
팝업램프였을때가 정말 이뻤는데..
란에보..하드코어 드라이빙을 좋아하시나봐요..
프리웨이에서 자주 보는데요..정말 잘 달리더군요..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