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타이어 교환 했습니다.
앞타이어가 다달아져서...ㅠㅠ
규격은 앞타이어 255-55-18사이즈 꼈습니다.
뒷타이어는 255-60-18 입니다.
타이어 가게에서는 문제될거 없다고 하는데 진짜 이대로 타도 되는건지 궁금 합니다....
엊그제 타이어 교환 했습니다.
앞타이어가 다달아져서...ㅠㅠ
규격은 앞타이어 255-55-18사이즈 꼈습니다.
뒷타이어는 255-60-18 입니다.
타이어 가게에서는 문제될거 없다고 하는데 진짜 이대로 타도 되는건지 궁금 합니다....
별 영향은 없겠지만..
기왕 돈주고 하는거 같은 사이즈로 끼워야져..
반드시 회전불균형으로 인한 영향은 있습니다..
하지만 차량 자세가 돌격형으로 변하는건
있겠네요.. 힙업은 덤으로 ..
요즘 abs없는차가 거의 없는데..
회전불균형에의한 영향이전혀 없다는 말 인가요??
없습니다 , 다만 좌우 회전수에 편차가 발생할때만
차체자세제어 장치등의 시스템이 개입하죠
앞뒤 회전수는 상관없고 좌우 회전수 편차만 안생기면
됩니다
4짝 다할려다가 너무 비싸서 우선 앞쪽이 급해 앞쪽만 했씁니다...
당연 같은걸로 해야하는건 저도 알죠.ㅎㅎ근데 타이어 가게에서 상관없다고 해서 맞는말인지 문의드리는 겁니다.^^
요즘 차달 tcs(vdc) 기본인데...
전에 제네시스쿠페 앞, 다른 사이즈 휠인지, 타이어인지 기억은 안 나는데 그렇게 바꿨다가 달리는 중에 갑자기 rpm 치솟고... 사람
죽이는 차라고 현데가서 개진상 부리다가 개발자까지 와서 채크하고... 나중에 앞뒤 타이어가 달라서 회전수 오류로 밝혀저 글 다 내리고 나중에 해명글 올리고 깨갱했던 사건이 있었죠
2륜이라도 앞뒤회전수가 안맞으면 vdc작동해서 엑셀 쳐도 차가안나감
전문전 가면 책자에 다나와있어요
저도 경혐자구요
고로 중복투자가 될수도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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