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ㄹ 6년차 접어 들면서 그 동안 경험상
왜 차종간 ㄹㄹ Data가 지역 마다 차이가 있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예를 들면 K7 350이 케텁 순정을 바른다.... 다른데서는 케텁 순정이 K7 350바른다 등등..
1. ㄹㄹ 장소 길이와 고도가 틀리다: 초중반이 강한 차량, 후빨 고속이 강한 차량 등등 기어비등등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특정 ㄹㄹ장에서 A라는 차가 이겼는데 다른 ㄹㄹ장에선 B가 이겼다 이게 사실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2. 운전자 스킬 차이가 크다: 간혹 첨 ㄹㄹ 하는 사람을 불러서 ㄹㄹ 시키고 그걸 사실화? 하는 경우도 많이 봤습니다.
남들은 2단 60km 출발하는데 그 친구는 3단 혹은 D모드에서 퀵다운 하면서 출발하더군요.
그리고 수동인 경우는 변속이 개하자여서 3-4대 이상 느려지는 경우도 있음.
또한 터보차의 경우 부스트를 다 뺀 상태에서 출발하는 사람도 있음.
3. 반칙 스타트: 일명 플라잉 스타트라고 해서... 출발 직전까지 나란히 안맞추고 반대쯤 뒤에 있다가 출발 직전에
가속하면서 스타트 라인에 맞추는 사람... 이는 본인차는 63km 상대차는 60km 스타트이나 실제 스타트 라인에서는
나란히 되기 때문에 잘 모르는 사람은 그냥 모르고 넘어 갈수 있음. 그러나 이건 시작 라인만 같을뿐이지 스타트 속도는
차이가 남. 이해가 안간다면 뒤에서 시속 100km 가는 차랑 앞서고 가고 있는 시속 50km 가는 차랑 만나는
지점(스타트 라인)에서 둘이 풀악셀한다고 공평한 ㄹㄹ가 아니라는거죠.
이런 사람은 ㄹㄹ 많이 해본 사람으로 승부욕이 무지 강한 사람임. 그리고 그 수법을 매번 사용함.
더 심한사람은 스타트 라인 4-5미터 전부터 밟고 출발이 잘 맞았다고 하는 사람도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인이 부정 출발 한것도 알면서 내가 3대로 이겼다 하고 떠벌리는 사람도 무지 많이 봤음.
4. 튜닝 사양을 거짓으로 말하는 사람:
은근히 많이 봤습니다. 맵핑하고도 순정인데요. 사실 맵핑 유무를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능하기에............
비슷한 마력/토크대 인데 출발과 동시에 3대 점프하더군요. 개빽 당했고... 나중에 수소문 해보니 맵핑 Stage 2차량이라고
하더군요. 왜 그랬을까? 본인에 차에 대한 차부심이 쩌는 사람인가?
한마디로 개쓰레기 인간입니다. ㄹㄹ계에서 영원히 은퇴 하세요
5. 차에 문제(하자) 있는 차량
어떤한 문제인지 몰라도 같은 동일차종 다른차 보다 유독 느린차가 있습니다. ㄹㄹ후 본인차가 문제가 있다고 판단해서
AS 받아서 해결된 사례도 봤고요. 뭐 그런차로 ㄹㄹ 하고 그게 정당화 되는 경우도 봤습니다.
건전하고 정확한 ㄹㄹ 문화를 이해 몇마디 써봤습니다.
1) 화살표 아래에서 출발하자고 해놓고
화살표 자기차 앞유리에서 없어지자 풀악셀치는 사람
2) 지고 나서 자기차가 문제있다고 변명 늘어놓는 사람 --> 사실 이건 거의 모든 이에게 한번쯤은 해당되는...저도 포함 ㅜㅜ
스타트가 정말 중요하기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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