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02년식....
(구)프라이드 GLXI 1.3
2002년. 3월
차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을 어렸을때...
일단 휠 서스펜션 바꾸고...
휠 : 스파르코 14" 6.5J +38 야광 커스텀 도색
서스펜션 : KONI + H&R.....
이때는 세차시간 1/3이 휠딱는거에 비중을 ^^
본넷에... 작음 숨구멍하나...
2003. 9월
이때는 정말 큰거사를....
(구)프라이드 최고의 심장인.
B3 1.3 SOHC엔진을
B5 1.5 DOHC엔진으로...
모든 하체 아벨라로 이식...
거기에
순정 12"인 프라이드에...
과감하게... 3"업...
휠 : SSR TYPE-C 15" 6.5J +42
서스펜션 : 아벨레 댐퍼 + 아벨라 스프링
이때 휜다 간섭에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차고를 높혔다는 ㅠ.ㅠ
2004년 6월
15" 업글하고.
휀다 간섭없애기 위해
일본에서 직수입으로
어렵게 구입
서스펜션 : TEIN BASIC TYPE-R 차고조절
으로 바꾸고...
(구)프라이드 전용 풀 에어뎀 장착.
전체 체어맨 실버로 전체 도색..
2006년 4월
오래동안 실버에 지루함을 느끼고..
4번째 도색을....
현대 계열 블랙으로 전체 도색...
SSR TYPE-C 15" 를 뒤로하고...
휠 : SSR TYPE-M 15" 7J +38
타이어 : 네오바 ADO7
업그레이드 및 드레스업..
정말 자세는 멋졌던.... ^^
2007년 12월
2008년 내생에 제일 운전생활에 즐거움을 줬던.....
HANKOOK DDGT 레이스...
레이싱팀 스페셜에디션에서
신정근 단장님과 서킷담당 장권상 팀장님...
그리고 스텝님들에게
전적 지지를 받아...
아마추어 레이싱에 입문...
처녀출전 TT-27초
2위에 입상...
올드카의 무서움을 보여준 한해...
정말 이때는 최고의 한해를 보냈는데....
2008년 7월
2008년 한해를 무사히 마추고....
용인에서....
태백으로 레이싱 경기...
일정이 바뀌어 한해 쉬기로 하고...
달리고 싶다는...
(구)프라이드를 편히 쉬게 해주기 위해...
다시한번 도색....
거기에 정말 장착해보고싶던...
휠 : 스프린하트 CP-R 14" 6.5J +32
이것도 일본에서 직수입한걸 구입...
인치 다운이란 큰결정을 햇던....
2009년 3월
이제....
정말 편히 쉬고있는
프라이드.....
가끔 보면...
달리고싶다고....
엄청 슬픈표정인거 같은데..
올해는 꾹참고...
돈 모의는 일에만 열중...
마지막으로 광내주고...
2009년 7월
제생에 첫차이자...
지금까지..
아끼고 정말 먹을꺼 못먹으면서...
애지중지하던 이녀석을
자기구실도 못하게 봉인한체..
7년이라는 동거동락을 뒤로하고.
한남자의 가장으로서의
책임과 행복한 가정을위해...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19살 면허따고...
벌써 28살이 되어버렸네요...
차량 처음 인수했을때의....
실내 모습입니다... ^^
2002월 3월
최근의 실내 사진입니다..
2008년 경기 하기 전까지는...
최대한 순정틱하게 꾸미기 위해..
많은 노력을했지만..
제 성에는 못차네요..
그리고 집사람이 차에 투자하는
모습을 보이면 아직도 하서며...
속상해하는 모습을 보이기에..
손을 많이 못댑니다...
이사람 또 차에...
손대구나 하는 시력을 가지고 있기에... ^^
그리고 어느덧 170km 주행에 화내던...
집사람도 5천 마력 정도의 튜닝 감각을 가지더군요.....
"공감하실 많은 회원님들이...
있으실꺼라 생각합니다.. "
그리고....
실내 튜닝 업체가 많치만..
아직까지는 실내에...
돈을 투자하겠는 생각이...
크게 비중해본적은 없어서... ^^
2009년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