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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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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아기자동차뿡뿡 14.10.30 19:57 답글 신고
    5번 처음부터 시키지를 말던가..
  • 레벨 중장 왕마후라구아방 14.10.30 20:00 답글 신고
    식당은 어느정도 준비 되어있어서

    6분정도면 거의 다 조리된거

    아닌가요 그게 취소가 되나??
  • 레벨 대령 1 뱃살장관 14.10.30 20:23 답글 신고
    음식값은 드릴테니 요옆건물 경로당에 배달해주시고 맛있게 드시라고 하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company 14.10.30 20:31 답글 신고
    이 글이 그렇게 이상하셨나요? 사실 제가 요식업을 7년째 하고있습니다 물론 중국집은 아니지만

    실제로 저런경우 종종있습니다

    그래서 소비자 심리가 궁금하여 글을 적었습니다! 뭐가 현명한 판단인지 공부를 좀 하고싶었을 뿐이였습니다
    어떻게 하면 소비자하고 자영업자하고 원만한해결이 아직까지 답이없어 몇자 적었습니다.

    비웃지는 말아주세요!!
  • 레벨 중장 유후한남자 14.10.30 20:34 신고
    @company 1번이 너무나 당연한건데 말이죠. 사람들이 점점 이상해져서 걱정입니다. 사먹는 사람들도 그렇고 파는 사람도 그렇구요.
  • 레벨 하사 2 기쁨드림 14.10.30 20:35 답글 신고
    존나 개념없네요.
    당연히 주문했으면 책임져야지
    취소된다면 감사합니다 허고..
    상식이 없네
  • 레벨 중사 1 company 14.10.30 21:23 답글 신고
    자폭글이아니구요 위에 댓글보시면 저는 요식업종사자구요 소비자 심리가 궁금하여 몇자 적었습니다
  • 레벨 준장 데스모세디치 14.10.30 21:01 답글 신고
    1번이요..
  • 레벨 소위 2 동네촌놈 14.10.30 21:53 답글 신고
    소비자의 매너지요 1번
  • 레벨 하사 2 쩐즈단 14.10.30 21:54 답글 신고
    1번이죠 내개밷은말은 책임져야죠
  • 레벨 소장 시민의발 14.10.30 22:15 답글 신고
    진상이네요~ 그것들
  • 레벨 일병 트랙이에브 14.10.30 22:34 답글 신고
    중국집이 한가한 상황이라면 6분정도면 대략 야채나 기본적인 조리는 들어간상태가 아닐까요??
    1~2분내에 취소하는게 맞다라고 봅니다
    고로 그냥 드셔야지요~
  • 레벨 준장 비움비 14.10.30 23:04 답글 신고
    맘 편히 살아가야지요 1번~
  • 레벨 중사 3 삐딱하지만똑바로 14.10.30 23:23 답글 신고
    5번 중국집을 인수한다... 돈 있으면.. 없으니 그냥 1번!
  • 레벨 상사 2 티디어른 14.10.31 01:33 답글 신고
    1번

    급하게 약속이 생긴거라면 3번이..

    정상적인 사람이겠지만..

    세상은 넓죠..
  • 레벨 상사 2 스틴 14.10.31 02:22 답글 신고
    정신이 똑바로 된 사람이라면 그냥 닥치고 먹어야죠......

    정 사정이 힘들다면 전화해서 취소할수 있냐고 물어는 보겠지만, 식당에서 안된다고 하면 그냥 닥치고 먹는게 정상이죠
  • 레벨 이등병 UMIST 14.10.31 05:06 답글 신고
    그냥 먹어야지...6분이면 면 다 익었겠네...
  • 레벨 소위 3 ableA1 14.10.31 07:47 답글 신고
    우리동네 중국집이면 도착할 시간인대...
  • 레벨 중사 3 두한진이 14.10.31 08:33 답글 신고
    근데 그냥 먹기엔... 음식에 테러 했을까봐 맘 놓고 못먹을것 같네요~
  • 레벨 하사 3 에스엠525v 14.10.31 09:16 답글 신고
    중국집 짜장은 미리 만들어져 잇고 면만 살짝 데워서 나오기때문에 1-2분에 나옴 그리고 옆에선 쌘불로 볶아대기 시작하면 6분이면 음식 완성 단계입니다 취소는 좀 아닌듯요 외식을 다음기회에 ~~
  • 레벨 중령 1 공터귀신 14.10.31 09:18 답글 신고
    짜장면 시키니까 10분만에 도착한 적도 있습니다 6분이면 조리하는 중이었을텐데.. 그걸 취소안해준다고
    이런글이나 적다니 ㅉㅉㅉ
  • 레벨 중사 1 company 14.10.31 12:02 답글 신고
    취소 안해줘서 글적었는게 아니라 제가 자영업자 입니다 손님들의 속내가 궁금했을뿐입니다
  • 레벨 중령 3 루카스75007900 14.10.31 10:39 답글 신고
    어른은 자신의 판단과 결정에 책임질줄 알아야합니다 고로 1번
  • 레벨 소위 2 하에나 14.10.31 10:47 답글 신고
    1번이 많아야죠. 아니라면 그 동네를 뜨세요. 사람 사는 동네가 아닌겁니다.
  • 레벨 중사 1 company 14.10.31 12:26 답글 신고
    답변들 모두 감사합니다

    제가 자영업한지 만7년이 되었고 횟수로는 8년이 넘었구요

    사실 위에 경우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바쁜시간에 저런경우 생기면

    손님은 어떻게든 취소할려고 하고 저희는 입장 설명을 해야하고 그바쁜시간에

    난처해서... 어떻게 하면 최대한빨리 소비자와 자영업자와 원만한 해결이 될지 보배님들 의견을 듣고 싶었을뿐입니다

    사실 식사비용 3만원이면 적은돈 아닙니다.

    한달에 한번정도 저런경우 생기는데 7년동안 대충계산해보면 조금 많죠 최근들어 비버나게 일어나고 있어 답답

    했어 글도 올렸습니다!!

    왜 이런글을 적었냐면 (절대로 손님들 비하할 마음없습니다 데이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번의 경우 딱2번 있었습니다 취소부탁합니다 자초지정 설명하니 손님도 이해는 하지만 지금 갑자기

    나가야된다 누가 뭐 사가지고 왔다 등등 이유는 분명있었지만 한숨쉬여 어쩌겠어요 그냥주세요 했고

    2번의 경우 80% 이상입니다 대부분 돈안줍니다

    자영업자가 볼때는 일단 얼굴안보이는 전화상이니 더욱 심한것 같구요 일단 나는 모르겠다 일관하고

    나는 먹지도 않았다 그리고 당신이 음식을 했는지 안했는지 내가 어떻게 아냐 .. 마지막엔 막막도 많이들

    합니다. 10% 정도는 거의 협박식으로 하는분들도 있습니다 당신집 깨긋해 또는 당신가게 위치 어디야 내가찾아

    간다 등등... 그럼 그바쁜시간에 전화통 잡고 5분이상 환장합니다! 어쩔수없이 취소해드리고 직원 식사용으로 돌립니다

    3번 2~3분 정도 계셨는것 같습니다 대부분 침착하신분들이고 그이후 주문이 안들어오는 경우 입니다

    4번 2분 계셨는데 정말 대단한사람들입니다! 음식 90% 먹고난후 바퀴벌레 나왔다 하며 신고한다고 합니다
    배달직원이 일단가서 사과하고 환불해드리고 음식가져왔는데..

    음식은 거의없고 찌것이 남은수준에 숟저위에 바퀴벌레가 있더라구요 너무하다싶을정도로 한숨만

    나오더라구요....

    이글을 적는 목적은 먼저 손님들의 이해수준을 알고싶었고 또한 보배님들은 그렇진 않겠지만 잘 타협하셔서

    서로 기분 나쁜일 없었으면 합니다! 보배님들은 부디 모두가 1번이길 바래봅니다! 저마다 생각들이 틀리다보니

    다를순있어도 어느정도 조율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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