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사진들을 보다가 문득 생각이 드는것이...
몇년전 까지만 해도
에어백에 왜...!!!!!!!!!!!!! 옵션인가요;;;;
가만...생각해보니 자동차의 기본이 안전일듯한데
왜 뒷자석 커튼에어백이 옵션으로 선택을 해야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거참.... 기분 드러워집니다 갑자기.....
사고사진들을 보다가 문득 생각이 드는것이...
몇년전 까지만 해도
에어백에 왜...!!!!!!!!!!!!! 옵션인가요;;;;
가만...생각해보니 자동차의 기본이 안전일듯한데
왜 뒷자석 커튼에어백이 옵션으로 선택을 해야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거참.... 기분 드러워집니다 갑자기.....
독과점 ㅉㅉㅉ
그리고 좀 모양이 웃기긴해도 앞에가 한국차에 비해서는 많이 튀어나와 있구요.
홈페이지 들어가면 안전사양에 에어백 빠져있지 않구요. 트럭에도 안전안전 외치는거
보면 이런건 배워야합니다. 그리고 일본은 3세대가 기본으로 알고 있고 토요타가 4세대인가 기본장착으로 알고 있어요.
에어백도 없는차...ㅅㅂ
얼마 않된걸로 알아요. 자국민에게 안전안전 외치는 일본하고 정말 반대인데
일본차 많이 타봤지만 국산차는 모양만 그럴싸하게 만들어서 눈탱이쳐서 파는차라고
생각이 들며 장사하는 것도 사실 더럽게 장사하는거 같고 신보에서 일하면서 본거지만 현대기아 이놈들은 차팔면서 고리대금까지 하는 줄 알았답니다. 터무니없이 수수료랑 이자 높구요. 초보자때 운전연습용으로 싼 거 사면 모를까 능력되서 차사면
외제차 살려고 해요.
1000억원 한번도 눈으로 못봣다고 없는건 아니잖아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