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bn.co.kr/news/view/811251
위 링크 기사 중...
3.3가솔린 모델의 경우 동급 3.0 가솔린 모델과 비교해 적은 부담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정책을 통해 '올 뉴 K7'의
우수한 상품성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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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뉴 K7'에 3.0 가솔린 모델을 운영하지 않는 대신
3.3 가솔린 모델의 가격 문턱을 낮춰, 동급 3.0 가솔린 모델과 비교해 적은
부담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등 '올 뉴 K7'의 우수한 상품성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젠 3.0 은 없는 건가요?
2.7 없애고 3.0 없애고... 세금 더 내라는 건가?
궁금합니다.
k7의 크기 및 엔진을 그랜저보다는 크게, 아슬란보다는 작게 책정해서
두 모델의 틈새시장 공략
3.3은 좀 과한 느낌이...
저도 k7 라인업 보고 엥? 했는데요.
생각해보면 3.3 은 오바이고.. 2.4 는 애매하다면
3.0 그랜져로 갈테고요. 2.4는 k7 이 먹을 것 같습니다.
약~간 폼생폼사로 다들 2.4 , 3.0 이야? 나는 3.3 이다 하는 애들 쪼~옴 갈테구요.
그랜져,k7 잘 나눠 먹을 것 같은 라인업입니다.
3.0 대체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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