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타이어 엄청 큽니다. 차체도 무겁구요.
그런데 핸들은 무지 잘 돌아갑니다. 주차시 무겁지도 않습니다.
그냥 현대차 고급차에는 유압식 고집했으면 좋겠더군요.
아니면 타사 MDPS 셋팅하는 유명인 고용해서 셋팅해줬으면 좋겠네요.
모하비 타이어 엄청 큽니다. 차체도 무겁구요.
그런데 핸들은 무지 잘 돌아갑니다. 주차시 무겁지도 않습니다.
그냥 현대차 고급차에는 유압식 고집했으면 좋겠더군요.
아니면 타사 MDPS 셋팅하는 유명인 고용해서 셋팅해줬으면 좋겠네요.
오히려 핸들링 좋아져서 사람들 더 좋아할꺼 같은데말이죠.
참고로 모하비 속도감응형 유압식 핸들입니다.
유압이 좋은 점은 많이 없습니다
앞으로 계속 모터로 가야합니다
영미서 스티어링 감이 저속에서 피드백이 조금 부족하다능게 다이고...
단지 안드로메다 김씨가 지 멋대로 스티어링감을 핸들링이라 고쳐 말하고
핸들링은 코너링이라고 우길뿐... +_+;
참고
아이들시에도 월활하게 핸들이 돌아간다고 어떤글에서 본것같습니다.
찬양하라 모하비~!!
모하비 오피러스는 유압식이죠... 고급트림에는 속도감응형 유압식 스티어링... +_+
저속에선 가볍죠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