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략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제가 약 한두달전에 가구를 구매했습니다.
박람회가서 구매했는데
물건을 잘못보내고 서비스마인드가 형편없어서
그업체 카페에 후기글에다가
서비스마인드가 형편없다
불친절하다는 내용과
그동안 있었던 행태에 관해서
사진첨부하고 글을올렸는데
대표한테 전화가 와서 자기네들 영업 피해보니까
글좀내려달라고하는겁니다
그래서 난 제대로 사과도 없이 지금까지 있었던것에 대해 화가난다
아직 화가 풀리지 않았으니 생각해보고 연락하겠다
그랬더니 업체대표가 탁상시계 하나줄테니 글내려달라하는겁니다
그래서 내가그럼 그거받을려고 글올린거밖에 안되지않냐 했더니
계속 사과는 하는데 화가 안풀렸었습니다.
물건이 잘못와서 바꿔달라는고객에게 화내며
침대통째로 바꿔주기로한거 매트리스 빼고 프레임만바꿔가서
왜매트리스는 안바꾸냐했더니 바꿔준다한적없다며 말바꾸기까지
더있지만 간단하게만 쓰겠습니다.
그래서 하루생각해보고 연락준다고했는데
업체 카페에서 게시글 삭제했네요
이렇게 자기들 마음대로 삭제해도되는건가요?
일산에있는 가구업체입니다
다른 업체 같았으면 말도 없이 지웁니다.
전화와서 글내려달라고 그랬는데 하루생각해보겠다고 좋게얘기했더니
마음대로 지워버리네요 ㅠㅠ
대표가 전화해서 수차례 사과한것이라면
받아주세요.
여차하면 계시판이니 관리자계정에서 글 못쓰게 할수도
있어요...
아이디 몇개 만들어 놓으셔야 할듯
네*버측에 문의했는데
답변이 해결방안은 되지못하네요
ㅠㅠ
0/2000자